DXC테크놀로지, 에베레스트 그룹의 ‘생명보험·연금 보고서’에서 리더로 선정

뉴스 제공
DXC Technology 뉴욕증권거래소 DXC
2022-04-07 09:45
애슈번, 버지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포천(Fortune)이 선정한 ‘500대 글로벌 기술 서비스 기업’인 DXC테크놀로지(DXC Technology)(뉴욕증권거래소: DXC)가 리서치 회사 에베레스트 그룹(Everest Group)이 발간한 ‘2022년 생명보험·연금보험 비즈니스 프로세스 서비스/제3자 관리 서비스 제공 업체 피크 매트릭스(PEAK Matrix® for Life and Pensions Insurance Business Process Services/Third Party Administrators Service Provider 2022)’ 보고서에서 ‘리더’로 선정됐다.

DXC는 비즈니스 프로세스 서비스(BPS) 및 보험 소프트웨어를 포함해 보험 업계에 광범위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 규정 준수 및 규제에 대한 심층적 경험을 활용해 미국 공인 보험금 지급 업무 위탁 업체(TPA)와 캐나다 공인 브로커-딜러 역할을 하고 있다.

이 보고서는 DXC가 생명 보험·연금 시장에서 가장 높은 지정 범주에 자리하고 있다며 다음과 같이 밝혔다.

· DXC는 BPS에 전략적 초점을 맞추고 기술 스택 및 정책 관리 플랫폼에 대한 차별화된 소유권을 활용하며 생명 보험·연금(L&P) 분야에 대한 의지를 재확인했다.
· DXC는 플랫폼 중심 접근 방식을 강화했으며 특히 새로운 (정책) 블록과 신제품 출시를 위해 ‘생명 보험/자산 보험용 DXC 어슈어(DXC Assure for Life and Wealth)’ 플랫폼을 시장에 공격적으로 출시해 판매에 상당한 탄력을 받고 있다. ‘DXC 어슈어’는 독점 솔루션과 파트너/보험 기술 솔루션에 모두 통합돼 이러한 가치 제안을 더 강화한다.
· DXC는 신규/활성 블록을 서비스하기 위해 입지를 확고히 했으며 동시에 대규모 폐쇄 블록 거래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DXC는 이 분야에서 이미 상당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변환 방법론을 현대화하는 데 투자해 왔다.
· DXC는 캐나다에서 전략적 BPS 수주를 통해 북미 지역에서 입지를 확대했다.

레이 어거스트(Ray August) 보험 소프트웨어/비즈니스 프로세스 솔루션 사장은 “평가에서 DXC를 리더로 인정하고 우리의 비전과 전략에 높은 점수를 준 것은 DXC 보험 서비스와 플랫폼 중심 접근 방식의 강점을 보여주는 것”이라며 “DXC는 생명 보험 및 자산 솔루션 투자를 계속하는 가운데 우리의 고객이 소비자에게 기존보다 더 나은 새로운 서비스 제공하고 시장 점유율을 높이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소미야 바돌라(Somya Bhadola) 에베레스트 그룹 실무 총괄은 “DXC는 L&P 보험 BPS/TPA 시장에서 막강한 위상을 유지하고 있으며 대규모 고객기반이 날로 확장되는 가운데 독점적인 서비스형 비즈니스 프로세스(BPaaS) 역량과 단대단 서비스 영역을 통해 IP/BPS 시너지를 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평가했다. 이어 “새로운 활성 블록과 폐쇄 블록에 대한 균형 있고 맞춤화한 전략적 접근은 해당 시장에 대한 DXC의 의지를 보여주는 동시에 ‘리더’로 자리매김하는 데 이바지했다”고 분석했다.

에베레스트 그룹 보고서는 20개 제공업체를 대상으로 비전, 역량, 북미 시장 내 영향력을 평가했으며 이들을 ‘리더(Leader)’, ‘주요 경쟁자(Major Contender)’, ‘야심 주자(Aspirant)’로 분류했다. DXC가 선정된 ‘리더’ 그룹에 포함된 기업은 다섯 곳에 불과했다. DXC는 보고서가 출범한 이후 지난 7년간 ‘리더’ 자리를 지켰다.

웹사이트(https://bit.ly/3NM5coe)에서 에베레스트 그룹의 ‘2022년 생명 보험·연금 보험 비즈니스 프로세스 서비스/제3자 관리 서비스 제공 업체 피크 매트릭스’의 맞춤형 버전을 확인할 수 있다. DXC는 최근 에베레스트의 ‘2022년 클라우드 서비스 피크 매트리스 평가(Cloud Services PEAK Matrix Assessment 2022)’에서도 ‘리더’로 선정됐다.

DXC테크놀로지(DXC Technology) 개요

DXC테크놀로지(뉴욕증권거래소: DXC)는 전 세계 기업이 비즈니스에 필수적인 시스템과 사업을 운영하면서 정보 기술(IT)을 현대화하고 데이터 아키텍처를 최적화하며 퍼블릭·프라이빗·하이브리드 클라우드에서 보안과 확장성을 보장할 수 있도록 돕는다. 세계 최대 기업과 공공 기관이 DXC를 믿고 엔터프라이즈 테크놀로지 스택(Enterprise Technology Stack)에 걸쳐 서비스를 배포해 새로운 차원의 성과와 경쟁력, 고객 경험을 창출하고 있다. 웹사이트(DXC.com)에서 DXC테크놀로지가 고객과 직원을 위한 탁월함을 구현하는 방법을 볼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40600539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dxc.technology/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DXC테크놀로지(DXC Technology)
프랭크 허튜(Frank Hurteau)
기업 미디어 담당
+1 (703) 582 4665
fhurteau@dx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