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XC테크놀로지, 단기 탄소 배출량 저감 위한 과학 기반 감축목표 설정에 힘써

뉴스 제공
DXC Technology 뉴욕증권거래소 DXC
2022-04-06 11:25
애슈번, 버지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포천(Fortune)이 주관하는 ‘글로벌 500대 기술 서비스 기업’에 선정된 DXC테크놀로지(DXC Technology)(뉴욕증권거래소: DXC)가 ‘과학 기반 감축목표 이니셔티브(Science Based Targets initiative, 약칭 SBTi)’에 맞춰 전사적 탄소 배출 감축 단기 목표를 설정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5일 밝혔다. 이는 계속되는 기후 변화의 위험을 줄이기 위해 긍정적이고 유의미하게 기여하려는 DXC의 노력을 재확인하는 것이다.

이와 함께 DXC는 온실가스 배출을 2025년까지 2019 회계연도 기준선 대비 55% 감축한다는 단기 목표를 수립했다. SBTi는 아직 단기 목표를 승인하지 않았다. 이로써 DXC는 SBTi를 통해 탄소배출 감축 목표를 설정하기로 약정한 전 세계 2000여 기업에 합류하게 됐다.

SBTi는 탄소정보공개프로젝트(CDP), 유엔글로벌콤팩트(UNGC), 세계자원연구소(WRI), 세계자연기금(WWF)이 발족한 협력 사업이자 위민비즈니스 연합(We Mean Business Coalition)의 약속 중 하나다. 이 연합은 기업이 최신 기후 과학에 기반해 탄소배출 감축 목표를 설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SBTi는 과학 기반 목표 설정의 모범 사례를 정의·홍보하고 채택 장벽을 낮출 수 있는 자원과 지침을 제공하며, 기업의 목표를 독립적으로 평가하고 승인한다.

크리스 드럼굴(Chris Drumgoole) DXC 최고운영책임자는 “DXC는 탄소배출 감축 단기 목표를 수립하고 온실가스 배출 감소를 위해 노력하며 우리의 미래를 위해 투자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이는 또한 온라인을 우선으로 하는 DXC 여정의 핵심 부분”이라며 “DXC는 직원 99% 이상이 어디든 원하는 곳에서 온라인으로 업무를 유연하고 안전하게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기술과 도구를 갖췄다”고 밝혔다.

SBTi 약정 외에도 DXC의 전반적인 글로벌 환경 지속 가능성 목표는 유엔 지속가능발전목표(United Nations Sustainable Development Goals)와 발을 맞추고 있다. DXC는 온실가스 배출 저감, 에너지 소비 감축, 재생에너지 사용 및 구매, 담수 보존, 매립지 내 전자 폐기물 제거, 일반폐기물 감소 등을 목표로 한다. 또한 DXC는 고객의 기업 책임 및 지속가능성 여정을 지원하는 데도 힘쓰고 있다. 웹사이트(DXC.com)에서 DXC의 SBTi 약정과 환경·사회·지속가능성 관행을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DXC테크놀로지(DXC Technology) 개요

DXC테크놀로지(뉴욕증권거래소: DXC)는 전 세계 기업이 비즈니스에 필수적인 시스템과 사업을 운영하면서 정보 기술(IT)을 현대화하고 데이터 아키텍처를 최적화하며 퍼블릭·프라이빗·하이브리드 클라우드에서 보안과 확장성을 보장할 수 있도록 돕는다. 세계 최대 기업과 공공 기관이 DXC를 믿고 엔터프라이즈 테크놀로지 스택(Enterprise Technology Stack)에 걸쳐 서비스를 배포해 새로운 차원의 성과와 경쟁력, 고객 경험을 창출하고 있다. 웹사이트(DXC.com)에서 DXC테크놀로지가 고객과 직원을 위한 탁월함을 구현하는 방법을 볼 수 있다.

미래예측진술

이 보도자료에서 언급한 진술 가운데 역사적 사실이 아닌 진술은 모두 미래예측진술이다. 미래예측진술은 현재의 예상이나 생각을 기반으로 하므로 실제 결과와 미래예측진술로 그린 결과가 같으리라 보장할 수 없다. 미래예측진술은 대부분이 통제할 수 없는 수많은 가정, 위험, 불확실성 등을 수반하기 때문에 실제 결과는 미래예측진술로 그린 결과와 크게 다를 수 있다. 또한 2019년에 발생한 코로나19 팬데믹과 팬데믹에 대한 민관 대응이 DXC가 사업을 펼치고 있는 곳의 고객, 직원, 업체, 경제, 지역 사회에 영향을 미쳐 이런 위험과 불확실성은 한층 커질 수 있다. DXC는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10-K 양식의 회계연도(2021년 3월 31일 종료) 보고서와 10-Q 양식의 분기 보고서(2021년 12월 31일 종료)의 ‘위험 요인’ 섹션에 이런 요인들과 최신 정보를 자세히 기재했다.

미래예측진술로 그린 목표와 계획이 달성되거나 달성되리라는 보장은 할 수 없는 만큼 보도자료 작성일을 기준으로 한 미래예측진술에 대한 지나친 의존은 금물이다. DXC는 법이 요구하지 않는 한 미래예측진술을 수정하거나 갱신해 보도자료 배포일 이후의 상황이나 사건을 보고하거나 예상치 못한 사건 발생을 반영할 책임이나 의무를 지지 않는다.

출처: DXC테크놀로지(DXC Technology)
카테고리: IR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40500515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dxc.technology/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DXC테크놀로지(DXC Technology)
언론 문의
짐 파신스키(Jim Pasinski)
+1.716-307-5454
james.pasinski@dxc.com

IR 문의
존 스위니(John Sweeney)
john.sweeney@dx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