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무더위 예고된 가운데 1분기 에어서큘레이터 판매량 36% 증가

더위 오기 전부터 에어서큘레이터 인기 높아져

에어컨 사용 횟수 늘어날 것을 고려해, 함께 사용하기 좋은 에어서큘레이터 판매량 증가

판매량 증가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물량 충분히 확보해 공급 예정

다음 달 세련된 디자인과 감각적인 컬러 겸비한 신제품 출시 예정

뉴스 제공
신일전자 코스피 002700
2022-04-06 10:11
서울--(뉴스와이어)--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가 올해 1분기(1~3월 기준) 에어서큘레이터 판매량 6만1720대를 기록해 지난해 동기 대비 36%가량 증가했다고 6일 밝혔다.

올해도 역대급 무더위가 예고된 가운데 일찌감치 냉방 가전을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에어서큘레이터는 고속 직진성 바람이 실내 공기를 순환 시켜 에어컨과 함께 사용하면 시원한 바람을 넓게 퍼뜨려주고 우수한 냉방 효과를 발휘해 여름철 인기가전으로 손꼽힌다. 또한 바람 세기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어 선풍기 대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신일 관계자는 길어진 집콕 생활에 더위가 예고된 만큼, 에어컨 사용량이 증가할 것을 대비해 전기세 부담을 낮추고 만족스러운 냉방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에어서큘레이터를 찾는 소비자들이 많다며 이른 판매량 증가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물량을 충분히 확보하고, 다음 달 초에는 세련된 디자인과 감각적인 컬러를 겸비한 신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신일은 국내 선풍기 판매 1위 기업으로, 최근에는 국내 주요 홈쇼핑사 판매 1위 점유율을 기록하며, ‘에어서큘레이터=신일’이라는 새로운 공식을 만들어 내고 있다.

신일전자 개요

신일전자는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 개발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을 바탕으로 계절 가전을 비롯한 주방 가전, 환경 가전, 건강 기기 등 다양한 고부가가치 제품을 선보이는 종합 가전 전문 기업이다. 62년 역사와 전통을 기반으로 더 혁신적이고, 더 뛰어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hinil.co.kr/

연락처

신일전자 홍보대행
커뮤니크
박현주 차장
02-788-7360
이메일 보내기

신일전자
1577-66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