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kkiso, 헤비 듀티 SLS 펌프 우주 업계 임무 활동에 공급

뉴스 제공
Cryogenic Industries
2022-04-06 09:10
테메큘라,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Nikkiso Co., Ltd (Japan) 자회사인 Nikkiso Cryogenic Industries 산하 Clean Energy & Industrial Gases Group이 세계 최대 규모 발사 시스템에 장비를 공급한다고 밝혔다. Clean Energy & Industrial Gases Group은 40여 년간 우주 및 런치 업계를 대상으로 무정전 운영 시스템(24/7)을 공급해 왔다.

공급하는 장비들은 임무 과제를 완수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운영 시스템에 공급된다. 신뢰성 확보는 헤비 듀티 로켓 발사에 필수적이며, 각종 펌프는 발사 과정에서 중단 없이 작동해야 한다. Clean Energy & Industrial Gases Group은 70여 년에 걸친 업력과 서비스 수준, 현지 지원 제공 능력을 기반으로 각종 발사 지원 시스템 장비 공급사로 꾸준히 선정됐다.

Clean Energy & Industrial Gases Group의 Cryogenic Pumps Unit (Nikkiso ACD)을 통해 설계, 엔지니어링, 제조된 HD SLS는 왕복동 고압/고유량 펌프 제품군에 추가된, 강력하고 고도의 신뢰성을 갖춘 제품이다. 이들 펌프 및 상응 시스템은 폭넓은 턴다운 비율, 최소 냉각 시간, 평균 점검 시간(MTBO) 극대화 등 애플리케이션의 엄격한 요구 조건에 부합하도록 설계됐다.

Nikkiso ACD, Nikkiso Cryo 사장 겸 CEO인 Daryl Lamy는 “성장세에 있는 우주 산업의 일원이 돼 중요 임무에서 요구하는 성능과 신뢰성을 제공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Nikkiso ACD는 고압 펌핑 애플리케이션 분야에서 70년 이상의 경력을 갖고 있으며, 수많은 장비를 현장에 공급했다.

CRYOGENIC INDUSTRIES 개요

Cryogenic Industries, Inc. (현재 Nikkiso Co., Ltd. 소속) 산하 기업들은 액화천연가스(LNG), 가스정 서비스 및 산업용 가스 업계에서 사용되는 엔지니어드 극저온 가스 프로세스 장비와 소규모 프로세스 공장을 제조한다. 5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Cryogenic Industries는 ACD, Cosmodyne, Cryoquip의 모기업이며, 약 20곳의 법인으로 구성된 공동 관리 그룹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ikkisoCEIG: http://www.nikkisoCEIG.com
nikkiso: http://www.nikkiso.com

웹사이트: https://www.nikkisoceig.com/

연락처

Cryogenic Industries
Anna Quigley
+1.951.383.33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