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명동 도시재생뉴딜사업 ‘월간육림 육림 Sweet Day’ 성료

육림고개 일대 지역 상권 활성화를 위한 ‘월간육림’ 4회차 ‘Sweet Day’ 성황리에 마무리

춘천--(뉴스와이어)--약사명동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는 2022년 3월, ‘육림 Sweet Day’를 마지막으로 매달 특별한 콘셉트로 개최되는 총 4회에 걸친 ‘월간육림’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월간육림은 약사명동 도시재생뉴딜사업의 하나로 마련된 상권 활성화 문화행사로 육림고개에서 매달 진행했지만 지난해 12월 이후 코로나19 영향으로 열지 못했다.

다시 문을 열었던 3월 월간육림 ‘육림 Sweet Day’는 3월 12일, 13일 육림고개 일대에서 소규모 체험 형태로 진행했다. 육림고개의 상권과 연계한 초특가 할인패키지 ‘커플패키지’와 ‘효도패키지’, 상인들이 직접 기획해 운영하는 원데이 클래스 ‘육림에서 맛나요’, 특색있는 상점별 콘셉트로 함께 즐기는 Meet Up, 육림프리마켓 등 다양하고 알찬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모든 프로그램은 상가 안에서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하고,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참여 인원을 최대 8명으로 제한했다.

자세한 사항은 약사명동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 문의 및 페이스북 월간육림,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약사명동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 개요

약사명동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는 공유·공생·공감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2017년 일반근린재생형으로 선정돼 2018년부터 2021년까지 공동체 문화 활성화 기반 조성, 청년몰 및 마을탐방로 활성화, 녹색디자인 주거환경 조성의 3가지 목표로 도시재생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연락처

약사명동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
이지나 코디네이터
033-244-9384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약사명동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