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핑 UUU몰, ‘UUU 유근피 시리즈’ 판매량 20만 개 돌파

‘유유유 비누’ 누적 판매량 18만5000개 돌파… 네이버 쇼핑 ‘비누’ 카테고리 1위

‘유유유 샴푸바 및 린스바’ 천연 비누 라인업 통해 제로웨이스트 실천

실리콘 첨가 배제한 ‘유유유 샴푸바’ 제조 특허 출원 중

뉴스 제공
텐핑
2022-03-31 10:07
서울--(뉴스와이어)--텐핑은 VIP 회원에게 비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UUU몰의 자체 개발 상품 ‘UUU 유근피 시리즈’가 통합 판매량 20만 개를 돌파했다고 31일 밝혔다.

UUU몰은 유근피 한방 약초를 주성분으로 하는 ‘유근피 비누’를 시작으로 ‘유근피 샴푸바’, ‘유근피 린스바’ 등 화장품부터 ‘유근피차 진액’과 같은 식품까지 제품 라인업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UUU몰의 유근피 제품은 느릅나무 뿌리껍질을 벗긴 뒤 말려 만든 유근피 한방 약초의 염증 완화, 항균 및 피부 진정 등 효과를 활용해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대표 상품인 UUU 유근피 비누(유유유 비누)는 여드름 원인균(아크네균), 모낭염 및 지루성 피부염 원인균(말라세지아) 등 6가지 피부 유해균 번식을 99.9% 억제해 피부 진정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최근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하며 민감 피부에 적합한 제품으로 입증받은 바 있다. 이 같은 차별화된 천연 성분과 빠른 피부 개선 효과로 큰 인기를 얻어 네이버 쇼핑에서 △비누 △천연비누 △여드름 비누 키워드 카테고리 1위, 누적 판매량 18만5000개를 달성했다.

후속 제품인 UUU 유근피 샴푸바(유유유 샴푸바) 및 UUU 유근피 린스바(유유유 린스바)는 지난해 12월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5000개를 기록했다. 유근피와 최고급 오일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만든 수제 방식의 비누인 유유유 샴푸바 및 린스바는 실리콘을 첨가하지 않아 사용 후 두피에 화학 잔여물이 남지 않는다. 샴푸바 한 개가 액상 샴푸 2개의 용량과 비슷해 플라스틱 쓰레기 배출량을 줄이는 제로 웨이스트를 실천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UUU 유근피차 진액은 비염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며 기관지 건강에 효과적이다. 진액 타입으로 차를 달여 먹는 불편함을 없애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 누적 판매 1만 개를 돌파했다.

UUU 몰은 유근피 비누와 유근피차를 시작으로 동의보감 약재인 유근피를 국내에서 처음 대중화한 브랜드다. UUU몰은 유유유 비누 제조법 특허 등록을 완료하고, 현재 유유유 샴푸바 제조법 특허를 출원 중이다.

텐핑 윤대건 커머스 파트장은 “UUU몰의 다양한 유근피 제품이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 감사하다”며 “특히 유유유 샴푸바와 린스바는 유유유 비누 사용자 후기를 바탕으로 개발된 제품으로 고객의 아이디어에서 시작된 상품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어 더욱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이어 “UUU몰은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와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유근피 라인업 강화에 힘쓰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텐핑이 직접 운영 중인 UUU몰은 VIP 회원 서비스로 마케팅 비용을 절감하고 온라인 판매로 복잡한 유통과정을 줄였다. 텐핑 퍼포먼스 마케터와 인플루언서들이 통합적으로 온라인 판매를 대행하며, 가입비 1만원을 낸 VIP 회원에게 평생 ‘비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UUU몰 VIP 회원은 주변 쇼핑친구에게 본인의 비밀 할인 혜택을 나눠줄 수 있으며, 쇼핑친구가 상품을 구매할 때마다 현금으로 인출할 수 있는 캐시를 함께 받는다.

웹사이트: https://tenping.kr

연락처

텐핑 홍보대행
KPR
최윤희 AE
02-3406-224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