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세계정부정상회의, 중동의 새로운 지평 열어

뉴스 제공
World Government Summit
2022-03-30 13:25
두바이, 아랍에미리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중동의 평화가 2022 세계정부정상회의(World Government Summit 2022, WGS2022)에서 화두로 떠오르며 새로운 여명을 밝혔다. 아랍에미리트(UAE) 대통령의 외교 고문이 WGS2022에 참석해 중동 국가들의 협력을 강조했다.

셰이크 칼리파 빈 자이드 알 나흐얀(Sheikh Khalifa bin Zayed Al Nahyan) UAE 대통령의 외교 고문인 안와르 빈 모하메드 가르가시(Anwar bin Mohammed Gargash) 박사는 UAE는 역내 모든 국가와 함께 중동의 번영과 지속 가능성을 도모할 것이라고 말했다.

WGS2022 첫째 날에 참석한 가르가시 박사는 “UAE는 우방국은 물론 적대국에도 한발 다가가 끊어진 다리를 다시 놓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모든 일에 뜻이 같을 수는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크리스탈리나 게오르기에바(Kristalina Georgieva) 국제통화기금(IMF) 총재는 러시아는 IMF에서 퇴출당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WGS2022 총회에 참석한 게오르기에바 총재는 “IMF 회원국들이 러시아를 더 이상 인정하지 않는다고 말할 때만 탈퇴할 수 있다”며 “대화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움 알 쿠웨인(Umm Al Quwain)은 ‘지속 가능한 블루 경제 전략(Sustainable Blue Economy Strategy)’을 공개했다. 2031년까지 UAE 국내총생산(GDP)의 40%에 이바지한다는 목표로 탄소 배출 순제로(net-zero)를 달성하고, 움 알 쿠웨인 토지의 5분의 1을 자연 보호 구역으로 지정하는 등 다양한 전략을 펼칠 예정이다.

움 알 쿠웨인 관광고고학청 의장인 셰이크 마지드 빈 사우드 빈 라시드 알 무알라(Sheikh Majid bin Saud bin Rashid Al Mualla)는 움 알 쿠웨인 기업가정신센터(Centre for Entrepreneurship)를 설립하고, 블루 경제 전략에 따라 8가지 혁신 프로젝트를 전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움 알 쿠웨인의 GDP는 10년 동안 34% 증가했고, 외국인 직접투자는 8년 만에 약 8배 증가했으며, 수출량은 2017년 이후 3배 늘었다.

팀 클락(Tim Clark) 에미레이트 항공 사장은 거대한 여행 수요에 발맞춰 수익의 80%를 담당해 온 A380 항공기들을 개조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클락 사장은 “A380 항공기들을 새롭고 혁신적이며 특별한 비행기로 개조할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 AETOSWire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32900596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worldgovernmentsummit.org/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세계정부정상회의(World Government Summit)
라닌 나스랄라(Raneen Nasrallah)
rnasrallah@apcoworldwi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