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홀, 스무어의 세계 베이핑 업계 첫 E&L 실험실 관련 업계 논평 게재

뉴스 제공
Bluehole New Consumption
2022-03-29 17:10
선전, 중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중국의 선도적인 베이핑 매체 블루홀 뉴 컨섬션(Bluehole New Consumption)이 세계 베이핑 업계 최초로 E&L 실험실을 설립한 스무어(SMOORE)에 대한 업계 논평을 29일 게재했다.

영문 기사 전문의 번역본은 다음과 같다.

세계 베이핑 기술 솔루션 공급 업계를 선도하는 스무어가 글로벌 베이핑 업계 최초로 용출·침출물(E&L) 실험실을 설립했다고 발표했다.

2021년 하반기에 건설된 E&L 실험실은 금속, 플라스틱, 기타 중합체 등 전자 무화(atomize)를 구성하는 E&L 물질을 질적·양적으로 분석 시험해 건강 위험을 평가한다.

중국 첫 전자 무화 기업으로서 물리 시험, 화학 시험, 비임상 시험, 건강 위험 평가를 포함한 ‘담배 제품 시판 신청(Premarket Tobacco Product Applications, PMTA)’ 컴플라이언트 평가 시스템을 개발하는 스무어가 PMTA 안전 요구 사항을 기반으로 한 E&L 실험실을 설립한 것이다.

스무어의 E&L 실험실은 세계 정상급 실험 컨설팅·정보·컴플라이언스 서비스 공급 업체 스미더스(SMITHERS)와 협업을 맺었다. 스무어와 스미더스는 수년간 PMTA 컴플라이언스와 관련해 긴밀히 협력해 왔다.

제3자 연구실을 통해 E&L 검사를 수행하는 많은 베이핑 업체와 달리 스무어는 첨단 종합 검사 설비를 갖춘 자체 실험을 설립했다. 스무어의 E&L 실험실은 세계를 선도하는 의료 기기용 E&L 실험실의 분석적 방법론을 따르고 있다.

스무어를 대표하는 무화 기술 브랜드 ‘필름(FEELM)’은 E&L 실험실을 포함한 세계 정상급 검사·위험 평가 시스템을 전면 활용할 수 있게 됐다. 필름은 2021년부터 신제품의 품질과 안정성을 보증하기 위해 E&L 실험실에서 전자 무화 구성 요소의 안정성을 평가해 왔다.

2021년 10월 영국 의약품규제청(MHRA)은 허가받은 전자 담배를 국민건강서비스(NHS)에 통합하는 계획을 세웠다. 호주를 비롯한 다른 나라들도 전자 담배가 성인 흡연율을 떨어뜨린다고 규정했다. 전 세계 규제 당국이 전자 담배를 받아들이기 시작하면서 전자 담배에 요구하는 안전 기준도 높아지고 있다. 스무어는 전자 담배의 소재 신뢰성을 의료 등급으로 끌어올리기 위해 앞장서고 있다.

E&L 분석 실험은 제약 연구·개발 분야에서 널리 사용된다. 약물 포장 물질의 E&L 화합물은 출시 전에 반드시 검사를 거쳐 제품 안전 컴플라이언스 준수 여부를 확인해야 한다.

스무어의 E&L 실험실은 전자 담배뿐만 아니라 다른 분야 전자 무화 제품의 안전성도 평가한다. 의료 및 제약 분야의 무화 기술 애플리케이션도 스무어의 연구·개발 초점에 해당하는 만큼 E&L 실험실이 스무어의 의료 무화 제품 개발에 일익을 담당할 것으로 예상한다.

스무어 기초연구센터의 분석시험안전평가 총괄인 롱(Long) 박사는 “전자 담배 액상 무화로 생성된 베이퍼와 액상의 화학적 구성, 인체에 접촉하는 기타 소재의 E&L 물질이 전자 무화 제품의 안전성을 좌우한다“며 ”스무어의 E&L 실험실은 후자인 E&L 물질을 전문 취급한다”고 말했다.

롱 박사에 따르면 스무어의 기초연구센터는 전자 무화를 구성하는 E&L 물질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고, 우수실험실관리기준(GLP)을 접목해 비임상 안전 연구와 관련된 시험 데이터의 품질과 무결성을 뒷받침할 계획이다. 스무어 기초연구센터는 더 많은 중국 의료 기기 제조 업체들과 협력해 E&L 검사를 수행한다는 계획도 세웠다.

스무어는 2020년부터 미국 환경보호국(EPA)의 위험 평가 지침에 맞는 자체 안전 기준 ‘스무어 3.0(SMOORE 3.0)’을 마련해 왔다. 스무어 3.0은 유럽연합 담배규제훈령(TPD), 프랑스표준화협회(AFNOR)의 안전 요구 사항뿐만 아니라 소재 안전 및 베이퍼 안전을 비롯한 모든 PMTA 시험을 준수 기준으로 삼고 있다.

웹사이트(https://www.bluehole.com.cn/news/detail/49078)에서 기사 원문을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32800592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블루홀 뉴 컨섬션(Bluehole New Consumption)
첸 비안지(Chen Bianji)
(86)135308483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