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웨어, 신세계라이브쇼핑을 통해 보호대 세트 론칭

최저가로 만나는 기능성 손목, 무릎 보호대

뉴스 제공
웨이브컴퍼니
2022-03-30 07:00
서울--(뉴스와이어)--기능성 스포츠 의류 회사인 웨이브컴퍼니(대표 조나연)가 3월 30일(수) 오전 6시 30분부터 60분간 신세계라이브쇼핑채널에서 자사 컴프레션 브랜드인 웨이브웨어의 ‘손목, 무릎 보호대(스포츠테이핑 세트)’를 전에 없던 특별한 가격 혜택으로 선보인다.

신세계라이브쇼핑 시청자들에게 처음 선보이는 손목, 무릎 보호대는 6년간의 연구 결과인 점착테이핑(BWAS) 기술이 담긴 인체공학적 보호대로서, 웨이브컴퍼니는 3중 구조로 관절을 잡아주는 것은 물론 근육을 부드럽게 받쳐줘, 입는 것만으로도 근육 피로도가 감소하는 결과를 보여준다고 밝혔다.

스포츠 테이핑 1세트와 1+1세트 두 가지로 구성되며, 세트 구성에 피부 장벽 보호에 탁월한 워밍업 크림이 포함돼 함께 제공된다.

신세계라이브쇼핑에서 해당 제품 구매 시 특정 카드사에 한해 5만원 이상, 무이자 할부 7~8개월 혜택이 주어지며, 우리/NH/KB국민카드로 결제 시, 5% 청구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등 인터넷 가격보다 훨씬 저렴한 할인가로 판매된다.

웨이브웨어의 ‘손목(H1) 무릎 보호대(K2)’는 국내·외 프로 운동선수들에게 먼저 제품력을 검증받은 운동선수 후원 동일 제품으로 3배 더 강한 압박력으로 부상을 예방하며, 크레오라 원단이 함유돼 신축성이 뛰어나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웨이브컴퍼니 담당자는 “봄을 맞아 등산, 테니스, 골프 등 야외 활동이 늘어나면서, 관절이나 근육 부상의 위험이 높아지고 있다”며 “다치기 쉬운 손목과 무릎을 보호하기 위해서는 일반적인 보호대가 아닌 실리콘 테이핑이 점착된 신개념 보호대인 웨이브웨어 제품이 부상 방지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특히 신제품 손목 보호대(H1)는 신세계라이브쇼핑을 통해 최초 출시되며, 방송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웨이브컴퍼니 개요

2010년 설립된 웨이브컴퍼니는 스포츠 테이핑 의류인 웨이브웨어를 개발, 생산, 판매하고 있다. 또 해외 유명 스포츠 및 피트니스 브랜드의 국내 유통도 담당하고 있다. 2020년 이랜드 그룹과 함께하는 한국디자인진흥원 국내 스타일테크 유망 기업에 선정됐고, 같은 해 대만에서 개최했던 ‘하이프스핀(HYPE SPIN) 엑셀레레이터’에서 ‘글로벌 위너’를 차지했다.

웹사이트: http://wavecompany.net/

연락처

웨이브컴퍼니
홍보팀
이형곤 부장
070-4044-73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