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넷, 네오밸류·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IBK연금보험·과학기술정책연구원·한국화학연구원 채용 소식 발표

뉴스 제공
커리어넷
2022-03-24 10:00
서울--(뉴스와이어)--취업 포털 커리어가 네오밸류,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 IBK연금보험, 과학기술정책연구원, 한국화학연구원 채용 소식을 24일 발표했다.

네오밸류에서 2022년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부동산 개발(사업개발팀·전략사업팀·사업관리팀) △건축(건축설계팀·CM팀) △콘텐츠·브랜딩(콘텐츠기획팀·브랜딩팀) △경영(경영전략팀·피플&컬쳐팀·재무팀·경영지원팀)이다. 학력은 무관하며, 모집 분야별 자세한 업무 내용과 복리후생은 채용 공고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전형 절차는 1.서류전형>(AI역량검사)>2.동료면접>3.CEO·임원면접이다. 입사 지원서는 4월 11일(월)까지 홈페이지 접수하면 되며, 이후에도 상시 채용으로 전환돼 접수할 수 있다.

한국화학연구원이 계약직(연구, 건축, 행정) 사원을 채용한다. 채용 분야는 △전문연구요원(일반계약직)-정밀바이오 1명 △육아휴직 대체(일반계약직)-화학공정 1명 △육아휴직 대체(일반계약직)-화학소재 1명 △사업계약직-화학공정 3명 △사업계약직-화학플랫폼 2명으로 모집 인원은 총 8명이다. 모집 구분별 지원 자격 및 우대사항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1차서류전형-2차면접전형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원서 접수는 4월 4일(월) 18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가 제3차 직원 공개 채용을 한다. 모집 분야는 △사업(로컬)-전임급 1명 △사업(로컬)-사원급 1명 △사업(소상공인)-사원급 2명으로 모집 인원은 총 4명이다. 부문별 우대사항 및 직급별 자격 요건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이 필수다.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전형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응시 원서는 채용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해 작성하며 4월 6일(수) 18시까지 담당자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과학기술정책연구원이 2022년 1차 연구직·전문연구직(정규직) 직원을 채용한다. 채용 분야는 과학 기술 및 혁신정책 분야로 △연구직(6명) △전문연구직(3명) 모집 인원은 총 9명이다. 하나의 채용 분야에만 지원할 수 있으며, 중복 지원은 불가하다. 1차전형(서류심사)-2차전형(필기전형)-3차전형(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채용 공고문에서 확인하면 된다. 원서는 4월 6일(수) 오전 11시 이전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IBK연금보험이 주요 부문별 경력직 직원을 공개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수도권) 방카BM 실무자 △(대전·충청)방카BM 실무자 △(전사)전략기획 실무자 △(보험부채 부문)리스크 관리 전문가 △보험회계결산 전문가 △보험회계결산 실무자 △대체투자 운용역 △(보험시스템)IT 개발 실무자 △내부감사 담당자이며, 각 분야 0명 채용한다. 분야별 지원 자격과 우대사항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전형-1차면접-2차면접-채용검진-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입사 지원은 3월 31일(목) 23시 50분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하면 된다.

커리어넷 개요

커리어는 2003년 11월 다음커뮤니케이션 사내 벤처를 시작으로 개인 회원 수 410만 명, 기업 회원 43만 개사를 보유하며 취업 포털 업계의 선두 주자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현재 커리어, 히든챔피언, 중견 강소기업 등 국내 최대의 멀티 포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The Network와 제휴를 통해 영역을 해외로 넓혀 해외 채용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최근 온·오프라인 간 시너지 창출에 초점을 두고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온라인 사업 부문은 질적 향상과 고객 만족 극대화를 위해 꾸준히 사이트 개편을 진행하고 있으며, 채용 정보를 기본으로 다양하고 차별화한 취업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을 장기 전략으로 삼고 있다. 오프라인 부문은 채용 대행 솔루션, 대학 취업 지원 사업, 채용 박람회 운영, 정부 및 각 시군 지자체 취업 지원 프로그램 운영 등 취업 관련 토털 HR 서비스를 제공하며 업계 수위의 실적을 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reer.co.kr

연락처

커리어
기업영업팀
김효민
02-2006-9557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커리어넷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