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교통-세종스타치과, 사내 의료 복지를 위한 업무 협약 체결

세종교통, 세종스타치과와 상호 발전 위한 첫걸음을 내딛어

뉴스 제공
서비즈
2022-03-23 11:50
세종--(뉴스와이어)--세종교통 버스 광고 매체사인 서비즈는 세종교통(대표 김영용, 이창덕)과 세종스타치과(대표 김민수)가 22일 세종특별자치시 나성동 세종스타치과 7층에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세종스타치과는 세종시 내에 위치한 대형 치과 병원으로, 치의학 박사인 김민수 대표원장을 중심으로 7명의 분야별 전문의로 구성, 전문적인 진료 체계를 갖추고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치과 의원이다.

세종교통은 김영용 대표이사와 300여 명의 임직원이 함께 세종 시민의 교통 안전을 책임지는 세종시 유일한 민간 시내버스 운영 회사다.

세종교통은 해당 업무 제휴에 따라 세종스타치과에서 제공하는 의료 서비스를 제공받게 됐다. 이에 세종스타치과는 세종교통의 1000여 명에 달하는 임직원 및 직계가족을 대상으로 보다 적극적인 의료 체계를 구축할 계획이다.

김영용 세종교통 대표이사는 “이번 업무 제휴를 시작으로 세종교통의 모든 임직원에게 보다 나은 복지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이런 노력은 세종시의 모든 시민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세종 교통을 위해 구상하는 대내적 프로젝트의 시작”이라고 말했다.

김민수 세종스타치과 대표원장은 “세종교통과 같이 시민의 발이 돼주는 대중교통 회사에 근무하는 모든 임직원의 건강을 위해 함께 노력할 수 있어 감사하다”며 “세종스타치과만의 차별화된 진료 서비스를 통해 보다 나은 의 료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서비즈는 이번 업무 제휴로 지역 기반의 서비스를 구축하는 회사와 의료기관이 함께 상호 발전을 모색하고 질 높은 의료 서비스 체계를 갖추는 첫걸음으로 발돋움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serbiz.co.kr

연락처

서비즈
사업본부
김태주 본부장
042-716-122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