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비전, ‘에어즈락 메일 클라우드’ 디지털서비스 전용몰 입점

뉴스 제공
나라비전
2022-03-23 11:12
서울--(뉴스와이어)--웹메일 솔루션 전문 기업 나라비전(대표 한이식)은 공공기관 전용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메일 서비스 ‘에어즈락 메일 클라우드’가 조달청 디지털서비스 전용몰에 입점을 완료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조달청 디지털 서비스 전용몰 클라우드 서비스 등록으로 공공기관와 지방자치단체는 복잡한 입찰 과정 없이 에어즈락 메일 클라우드 서비스(조달청 물품 식별 번호 24473523)를 수의 계약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수요 기관이 원하는 조건으로 계약 조건을 유연하게 변경하는 카탈로그 계약을 할 수 있다.

기존 계약 방식은 상당 기간이 소요돼 긴급한 수요가 있을 경우 도입·이용이 지연되는 한계가 있었다. 하지만 디지털 서비스 전용몰을 이용하면 수요 기관이 원하는 시점에 즉시 계약할 수 있어 클라우드 서비스를 신속하게 이용할 수 있다.

에어즈락 메일 클라우드는 27년 넘게 온프레미스(On-premise) 사업에 활용되던 소프트웨어를 바탕으로 개발된 클라우드 서비스로, 클라우드 서비스 보안 인증(CSAP)과 클라우드 품질 성능 인증을 획득했다. 이 외에도 공공기관 클라우드 이용 보안 가이드라인을 100% 준수하고, 사칭 메일 방지를 위한 메일 보안 기술(SPF, DKIM, DMARC)을 적용해 보안성을 한층 더 높였다.

나라비전은 에어즈락 메일 클라우드가 조달청 디지털 서비스 전용몰에 등록되면서 공공 클라우드 유통 판로가 확대되고 구매의 신속성과 편의성이 대폭 높아졌다며 27년 이상 축적해 온 온프레미스 및 클라우드 관련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공공 SaaS 시장을 주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나라비전은 웹메일 솔루션 분야 선두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국회사무처, 국세청, 경찰청, KDB산업은행, IBK기업은행, 카카오뱅크 등 수백 개의 공공기관과 기업을 협력사로 두고 있다.

웹사이트: http://nara.co.kr

연락처

나라비전
기획팀
김은송
1544-06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