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 석세스팩터스, 메타버스로 CHRO 라운드테이블 행사 개최

뉴스 제공
SAP코리아 뉴욕증권거래소 SAP
2022-03-22 10:12
서울--(뉴스와이어)--SAP는 클라우드 인적자원 솔루션 SAP 석세스팩터스(SAP SuccessFactors)가 3월 30일 메타버스 플랫폼 ‘게더타운(gather.town)’상에서 국내 기업 최고 인적자원 임원(CHRO) 대상 행사인 ‘SAP CHRO 라운드테이블 2022’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SAP 석세스팩터스는 이번 행사를 통해 최근 많은 화두가 되고 있는 ‘애자일 HR’에 대한 인사이트를 전달한다는 방침이다.

이 행사에는 SAP 석세스팩터스 수석 전문가인 스티븐 헌트 박사(Dr. Steven Hunt)가 연사로 참여해 애자일 HR의 핵심 트렌드와 사이트를 자세히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SAP 석세스팩터스를 통해 디지털 기술이 어떻게 효과적인 애자일 HR 운영을 지원할 수 있는지 설명할 예정이다.

SAP CHRO 라운드테이블 2022 행사는 메타버스의 장점을 극대화해 본 세션 외에도 참가자들이 자유롭게 교류하고 SAP 전문가들과 대담을 나눌 수 있는 커피 코너가 준비돼 있다. 행사 참석자들은 본 행사 시작 전 접속해 SAP 석세스팩터스 전문가들과 자유롭게 질의응답을 나눌 수 있으며, 국내 유수 기업의 CHRO들과 교류할 수 있다.

SAP 석세스팩터스 국내 총괄인 박세진 본부장은 “비대면 상황에서도 안전하게 정보를 제공하고, 소통의 기회를 넓히기 위해 메타버스를 활용하게 됐다”며 “국내 최고 HR 임원분들께 최근 주목받고 있는 애자일 HR에 대한 인사이트를 전달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고객의 성장과 혁신에 이바지할 SAP 석세스팩터스의 다양한 제품 및 전략에 대한 정보를 지속해서 전달해 드릴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 행사는 국내 기업의 최고 HR 임원(CHRO)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AP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AP 석세스팩터스(SuccessFactors)는 차세대 인사 정보 시스템이자 SAP 클라우드 제품군의 하나로 전 세계 1만3000개 고객사에서 2억명의 사용자에게 클라우드 기반의 인사 운영 및 인재관리, 인사 분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국내에서도 대기업부터 스타트업, 비영리 기관까지 다양한 업종의 기업이 석세스팩터스를 사용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p.com/korea

연락처

SAP코리아 홍보대행
웨버샌드윅코리아
김병진 과장
02-6250-70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