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 리필 떡볶이 프랜차이즈 ‘두끼’. 브랜드 론칭 7주년 맞아

지속성장원동력은 무엇?… 고객 만족, 가맹점 만족 1위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한 발판 마련

뉴스 제공
다른
2022-03-23 08:00
성남--(뉴스와이어)--무한 리필 떡볶이 프랜차이즈 두끼(주식회사 다른)가 올해로 브랜드 론칭 7주년을 맞이했다고 밝혔다.

“두끼는 언제나 고객 만족, 가맹점 만족을 최우선으로 합니다. 떡볶이 그 이상의 가치를 위해 우수한 품질의 식자재와 진정성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주식회사 다른 두끼떡볶이 공동대표가 추구하는 세계관이다.

2014년 고대 안암점에서 시작한 두끼는 외식 트렌드에 최적화된 무한 리필 시스템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론칭 초기부터 성장 곡선을 그리며 인지도를 높여왔다. 여기에 대만, 태국, 싱가포르, 베트남 등 동남아시아 시장과 미국의 뉴욕, 뉴저지, 버지니아주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을 통해 북미 시장까지 진출하면서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했다.

지속적으로 시장을 확대해 나간 두끼의 성장 비결은 고객이 직접 재료를 선택해 조리하는 셀프 방식의 차별화 시스템 때문이다. 고객 취향대로 각종 식자재를 선택, 조리할 수 있는 셀프 조리 시스템은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함과 동시에 매장 인건비를 절감해 고객과 가맹점 만족도를 높였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외식업계 점포의 폐점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두끼는 매장 활성화를 위한 상생경영에도 적극적이다. 가맹점 활성화를 위해 로제소스를 활용한 ‘로제페스티벌’과 누구나 아는 무서운 맛을 담은 ‘맘껏버거’ 등 이벤트 진행과 함께 식자재 및 홍보물을 지원하며 가맹점과 동반 성장을 위해 노력 중이다.

두끼 담당자는 “고객 가치와 매장 이용 만족도를 높이고 가맹점의 신뢰받는 브랜드로써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글로벌 선도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시대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발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다른 개요

다른은 대한민국 대표 간식 떡볶이의 올바른 이해와 누구나 좋아하는 떡볶이의 끝없는 진화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만들어진 회사다. 다른은 떡볶이 무한 리필 프랜차이즈 두끼떡볶이와 가정간편식 브랜드 밀앤쿡을 운영하고 있다. 두끼떡볶이는 2014년 12월 고대점을 시작으로 국내 220여 개, 해외 98여 개 가맹점을 운영 중이며, 2021년 가정간편식 브랜드 밀앤쿡을 론칭하며 가정간편식 시장에 진출했다.

웹사이트: http://www.dookki.co.kr

연락처

다른
두끼떡볶이
브랜드전략팀
이동렬 팀장
031-603-17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