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넷, 경기도·서울특별시 여성가족재단·한국폴리텍대학·한국원자력안전재단·인천글로벌캠퍼스운영재단 외 채용 소식 발표

뉴스 제공
커리어넷
2022-03-15 16:00
서울--(뉴스와이어)--취업포털 커리어가 경기도, 서울특별시 여성가족재단, 학교법인 한국폴리텍대학, 한국원자력안전재단, 인천글로벌캠퍼스운영재단, 삼양사 세종공장, 대한상공회의소 등의 채용 소식을 15일 발표했다.

경기도가 2022년 제1회 경기도 공공기관 직원 통합채용을 진행한다. 총 21개 기관 △경기주택도시공사 △경기평택항만공사 △경기관광공사 △경기교통공사 △경기연구원 △경기신용보증재단 △경기문화재단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경기테크노파크 △한국도자재단 △경기도청소년수련원 △경기콘텐츠진흥원 △경기대진테크노파크 △경기농수산진흥원 △경기도의료원 △경기복지재단 △경기평생교육진흥원 △경기도일자리재단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 △경기도사회서비스원 △경기환경에너지진흥원에서 241명을 채용한다. 모집 분야, 직급, 자격 요건 등 상세 내용은 기관별 채용 홈페이지 내 채용 공고를 확인하면 된다. 하나의 기관만 지원할 수 있으며 원서 접수-필기시험-면접 진행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4월 1일(금) 17시까지 채용 홈페이지에 접수하면 된다.

서울특별시 여성가족재단이 제3회 직원을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정규직에서 △경영 6급(인사·노무·행정·경영-1명) △사업 5급(정보화사업 운영 및 관리-1명) △사업 5급(공간 운영-1명)이며, 계약직에서 △위촉연구원 3명 △센터장 3명을 모집한다. 채용 절차는 정규직의 경우 서류 전형-필기시험-증빙서류 확인-실무 면접+최종 면접이며, 위촉연구원은 서류 전형-증빙서류 확인-최종 면접이다. 센터장의 경우 서류 전형-최종 면접(PT면접)-서울시 승인의 절차가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채용 공고문을 확인하면 된다. 원서 접수는 3월 18일(금) 18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입사 지원하면 된다.

학교법인 한국폴리텍대학이 NCS 기반 블라인드 채용으로 사무직원을 공개 채용한다. 모집 분야 및 인원은 일반직 5급에서 △건축(3명) △노무(1명) 등이며, 일반직 6급에서 △일반(18명) △연구실 안전 환경관리(3명) △전산(2명)△장애(6명) △보훈(4명), 일반직 7급에서 △고졸(7명) 등으로 총 모집 인원은 44명이다. 응시 자격 요건 및 전형별 상세 내용이 모집 부문별로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이 필수이며, 채용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하면 된다. 지원서 접수는 3월 25일(금) 16시까지 온라인 채용 지원 시스템 접속을 통한 지원만 가능하다.

한국원자력안전재단이 2022년 제1차 정규직을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정규직 5급 신입으로 △사업 관리(방사선 안전-3인) △사업 관리(교육-1인) △R&D 관리(1인) 등으로 총 모집 인원은 5인이다. 전형 절차는 서류 전형-필기 전형-면접 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응시 자격 요건 및 상세한 전형 일정은 채용 공고를 통해 확인해야 한다. 원서 접수는 3월 17일(목) 17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인천글로벌캠퍼스운영재단이 2022년 직원을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일반직으로 △행정 4급(산학협력 1명) △시설 4급(산업 안전보건-1명) △행정 6급(임대 대관 행정-1명, 감사·평가-1명) △시설 6급(산업안전-1명, 산업보건-1명, 전기-1명)이며, 무기계약직으로 △운영지원(가)-1명 △시설관리(나)-1명 △업무 원직-1명 등 총 모집 인원은 10명이다. 전형 절차는 1차 서류 전형-2차 필기 전형-3차 면접 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응시 자격 요건 및 전형별 상세 내용이 모집 부문별로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이 필수다. 원서는 3월 20일(일) 18시까지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삼양사 세종공장에서 물류 지원(계약직)을 채용한다. 채용 분야는 물류 지원으로 지게차 운전면허(4톤 미만 가능)는 필수이며, 채용 인원은 1명이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인성검사-면접으로 진행된다. 접수 방법 및 주요 업무 등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입사 지원서는 3월 21일(월)까지 홈페이지 내 온라인 입사 지원으로 접수하면 된다.

대한상공회의소가 계약직(ESG경영실)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 부문은 대한상공회의소 ESG경영실이며 채용 인원은 0명이다. 지원 자격 및 담당 업무는 채용 공고에 자세히 기재돼 있으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계약 기간은 계약일로부터 1년이며 근무 성적 평가 결과에 따라 1년 연장 계약을 할 수 있다. 서류 전형-면접 전형-신체검사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지원서 접수는 3월 17일(목) 18시까지 채용 담당자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커리어넷 개요

커리어는 2003년 11월 다음커뮤니케이션 사내 벤처를 시작으로 개인 회원 수 410만 명, 기업 회원 43만 개사를 보유하며 취업 포털 업계의 선두 주자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현재 커리어, 히든챔피언, 중견 강소기업 등 국내 최대의 멀티 포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The Network와 제휴를 통해 영역을 해외로 넓혀 해외 채용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최근 온·오프라인 간 시너지 창출에 초점을 두고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온라인 사업 부문은 질적 향상과 고객 만족 극대화를 위해 꾸준히 사이트 개편을 진행하고 있으며, 채용 정보를 기본으로 다양하고 차별화한 취업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을 장기 전략으로 삼고 있다. 오프라인 부문은 채용 대행 솔루션, 대학 취업 지원 사업, 채용 박람회 운영, 정부 및 각 시군 지자체 취업 지원 프로그램 운영 등 취업 관련 토털 HR 서비스를 제공하며 업계 수위의 실적을 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reer.co.kr

연락처

커리어
기업영업팀
김효민
02-2006-9557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커리어넷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