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바이오텍, 따뜻한 하루에 ‘산불 진화 군인용 특수 마스크’ 지원

“군 장병 여러분, 고마워요”… S&G바이오텍, 1억7000만원 상당 마스크 기부

뉴스 제공
따뜻한 하루
2022-03-15 13:39
서울--(뉴스와이어)--따뜻한 하루(대표 김광일)는 의료기기 벤처기업 S&G바이오텍(대표 강성권)이 1억7000만원 상당의 마스크를 기부했다고 15일 밝혔다.

S&G바이오텍은 경북 울진군에서 발생한 동해안 산불 진화 현장에서 구슬땀을 흘리고 있는 국군 장병들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군인용 특수 마스크 1900여 개를 따뜻한 하루에 전달했다.

S&G바이오텍은 기부한 마스크는 포탄 가루를 막고, 헬멧을 쓰고도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군인용 특수 마스크로, 산불 진화 현장에서 군 장병들에게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해 기부했다고 밝혔다.

따뜻한 하루는 S&G바이오텍이 기부한 마스크를 현재 주말도, 공휴일도 없이 진화 현장에 투입되는 제8군단에 전달했다.

제8군단은 군 장병들이 일반 마스크를 쓰고 산불 진화에 나서다 보니 장시간 호흡할 때 많이 힘들어했는데, 이렇게 유용한 특수마스크를 선물해주셔서 감사하다며 하루빨리 잔불을 제거할 수 있도록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감사를 표했다.

한편 따뜻한 하루는 현재 동해안 산불 진화에 앞장서는 군 장병들을 위해 모금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이외에도 우크라이나 난민 돕기, 국내 6.25 참전 용사 및 에티오피아 강뉴 부대 지원 등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국내외 많은 분에게 희망을 전하고 있다.

따뜻한 하루 개요

따뜻한 하루는 외교통상부 소관 비영리 법인으로 서울특별시 허가를 받은 NGO단체다. 많은 캠페인과 프로젝트를 통해 삶의 벼랑 끝에 있는 국내와 해외의 어려운 이웃들을 돕고 있으며, 매일 한 통의 감동 편지로 많은 분의 마음을 위로하는 단체다.

웹사이트: http://www.onday.or.kr

연락처

따뜻한 하루
콘텐츠 기획팀
박현경 대리
02-773-658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