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라이크라 컴퍼니, 최신 특허 침해 소송 합의

뉴스 제공
The LYCRA Company
2022-03-16 18:00
윌밍턴, 델라웨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섬유 및 의류 업계를 위한 혁신적 섬유·기술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는 세계적 기업 더 라이크라 컴퍼니(The LYCRA Company)가 특허 침해 소송에 합의했다고 발표했다.

더 라이크라 컴퍼니는 전 세계적으로 자사의 특허와 상표권을 포함한 지적재산(IP)이 침해되지 않도록 보호하기 위한 글로벌 차원의 노력을 벌이고 있다.

중국 장수성 당국은 더 라이크라 컴퍼니가 데님용 듀얼 코어 특허를 침해한 것으로 드러난 4개 회사를 상대로 제기한 소송을 중재했다.

브리짓 시아만나(Bridget Sciamanna) 더 라이크라 컴퍼니 법률고문은 “해당 특허 침해 소송 건이 해결됐다”고 말했다. 그는 “4개 회사에 대한 소송을 취하하는 대가로 액수를 공개할 수 없는 합의금을 지급받기로 했다”며 “또한 이들 회사가 특허 침해를 중단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웹사이트에서 더 라이크라 컴퍼니가 라이크라(LYCRA®) 브랜드 특허와 상표를 보호하고 방어하는 방법을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더 라이크라 컴퍼니(The LYCRA Company) 개요

더 라이크라 컴퍼니는 의류와 개인 생활용품 산업용 섬유 및 기술 솔루션을 생산하고 혁신을 도모한다. 델라웨어주 윌밍턴에 본사를 둔 더 라이크라 컴퍼니는 혁신적인 제품과 기술 전문성 및 독보적 마케팅 지원으로 전 세계에서 인정받고 있다. 회사는 라이크라(LYCRA®), 라이크라 하이핏(LYCRA HyFit®), LYCRA® T400®, 쿨맥스(COOLMAX®), 서모라이트(THERMOLITE®), 엘라스판(ELASPAN®), 서플렉스(SUPPLEX®), 택텔(TACTEL®) 등 유수 소비자 브랜드와 사업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더 라이크라 컴퍼니의 유산은 오리지널 스판덱스 방적사인 라이크라(LYCRA®) 섬유가 발명된 1958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현재 더 라이크라 컴퍼니는 편안하고 영속적인 성능을 필요로 하는 고객의 수요에 부응할 수 있도록 설계한 독자적인 혁신 제품을 개발해 고객 제품에 가치를 더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웹사이트(www.thelycracompany.com)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라이크라(LYCRA®)는 더 라이크라 컴퍼니의 상표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258013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lycra.com/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더 라이크라 컴퍼니(The LYCRA Company)
카리 J. 포드(Karie J. Ford)
karie.j.ford@Lycr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