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특송 전문 업체 토로스, 싱가포르 이어 홍콩 냉동 배송 오픈

홍콩 이틀 내 콜드체인 서비스 구축

뉴스 제공
토로스
2022-03-14 10:50
서울--(뉴스와이어)--토로스는 3월부터 한국발 홍콩행 냉동 및 일반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2021년 8월 싱가포르 냉동 배송을 오픈한 지 7개월 만이다.

토로스는 싱가포르에 이어 홍콩에도 독보적·안정적인 콜드체인 프로세스를 구축하며 B2C/C2C 냉동 배송 서비스 업계에서 해외 특송 전문 업체로서 입지를 굳히게 됐다. 특히 이번 서비스는 한국 출발 후 이틀 안에 배송이 완료돼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홍콩 서비스는 대형 국제 물류 업체 ‘파이오니어 그룹’과 함께 세팅했다. 양 사 시너지 효과를 비롯해 앞으로 서비스 발전 방향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토로스 김성준 대표는 “홍콩 역시 싱가포르와 같이 완벽한 콜드체인 라인을 갖추는데 주력했다. 계획대로 차근차근 국가를 확장해 나갈 것”이라며 “일반적인 다량의 서비스보다는 정확한 고품질의 서비스를 시장에 내놓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해외에 있는 자식에게 보내는 엄마의 정성을 녹거나 상하게 하면 안되지 않느냐”고 말했다.

현재 토로스 서비스가 제공되는 국가는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대만 △홍콩 △미국이며, 냉동 배송은 싱가포르·홍콩 2개국에 지원되고 있다.

김성준 대표는 “해외 어디든 물량은 보낼 순 있다. 하지만 토로스는 전체 컨트롤을 할 수 있는 자체 라인에 집중해 SLOW & DEEP 이념에 따라 정확하고, 저렴한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천천히 가고 있지만 언젠가 전 세계에 토로스로 제품을 받는 날이 올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토로스는 국내 및 해외 물류 창고 확장 계획 및 이에 따른 투자 유치를 진행하고 있다.

토로스 개요

‘해외에서 택배 받는 스마트한 방법’ 국경 없는 이커머스(E-Commerce) 중심에 있는 토로스는 해외 특송 물류사로 항공, 해운, 배송 대행, 냉동 물류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싱가포르를 포함해 동남아시아 지역으로 B2C, B2B 물류 서비스를 제공하며 미국 등 국가 확장을 통해 글로벌 물류사로 도약하고 있다.

토로스 카카오톡 채널: http://pf.kakao.com/_rxcDFj
토로스 서비스 소개서 받아보기: https://abit.ly/tolosbusiness

웹사이트: http://www.tolos.asia/

연락처

토로스
홍보팀
김성준 대표
02-6929-00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