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비포, 신임 최고재무책임자에 로버트 밥 라이히 임명

현 최고재무책임자 크리시 벤카타라만은 이사회 이사로 보직 변경

뉴스 제공
KnowBe4, Inc. 나스닥 KNBE
2022-03-11 16:35
템파베이, 플로리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보안 인식 교육과 모의 피싱 플랫폼을 제공하는 세계 최대 기업 노비포(KnowBe4)가 밥 라이히(Bob Reich)를 이사회 이사로 보직 변경하는 크리시 벤카타라만(Krish Venkataraman)의 뒤를 이을 신임 최고재무책임자로 임명했다고 10일 발표했다.

라이히는 폭넓은 사업·재무 관리 전문성을 바탕으로 25년 넘게 획기적 가치 창출 전략을 이끌었으며 여러 민관 기업의 요직을 두루 거쳤다. 가장 최근에는 시니버스 홀딩스(Syniverse Holdings)의 총괄부사장 겸 최고재무책임자를 거쳐 카탈리나 마케팅 코퍼레이션(Catalina Marketing Corporation)에서 총괄부사장 겸 최고재무책임자를 지냈다. 그 이전에는 하와이안 텔콤 커뮤니케이션즈(Hawaiian Telcom Communications, Inc.)의 수석부사장 겸 최고재무책임자를 역임하고, 맥레오드USA(McLeodUSA)와 위스콘신 센트럴 트랜스포테이션 코퍼레이션(Wisconsin Central Transportation Corporation)의 임원으로 활동했다. 라이히는 시카고 딜로이트(Deloitte)에서 금융권 경력을 쌓았다.

스투 슈베르만(Stu Sjouwerman) 노비포 최고경영자는 “라이히는 여러 글로벌 소프트웨어·기술 기업에서 탁월한 경력을 쌓은 뛰어난 재무 담당자다. 라이히를 임원으로 맞아 기쁘게 생각하며, 그의 전문 역량은 노비포의 미래 성장 계획을 든든히 뒷받침할 것이라고 믿는다. 훌륭한 리더십과 날카로운 재무 감각을 통해 지난해 노비포의 상장을 성공적으로 이끈 벤카타라만에게도 감사를 표한다. 앞으로도 이사회 이사로서 벤카타라만의 역할을 기대할 수 있어 다행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라이히 신임 최고재무책임자는 “벤카타라만은 노비포에서 뛰어난 재무·투자자 관계팀을 구축했다. 노비포의 최고재무책임자로서 벤카타라만의 뒤를 이어 영광스럽게 생각하며 스투 슈베르만 최고경영자 및 휘하 경영진과 함께 노비포의 성공 스토리를 계속 써 내려가고 싶다”고 말했다.

웹사이트(www.knowbe4.com)에서 노비포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노비포(KnowBe4) 개요

노비포는 최대 보안 인식 교육 및 시뮬레이션 피싱 플랫폼 공급 업체로 전 세계 약 4만7000개 기업을 고객으로 두고 있다. IT 및 데이터 보안 전문가인 스투 슈베르만(Stu Sjouwerman)이 설립한 노비포는 보안 인식에 대한 새로운 교육 방식을 통해 랜섬웨어, CEO 사기 및 기타 소셜 엔지니어링 전술에 대한 인식을 높여 조직이 보안의 인적 요소를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사이버 보안 전문가이자 노비포의 최고 해킹 책임자(Chief Hacking Officer)인 케빈 미트닉(Kevin Mitnick)은 충분한 검증을 마친 소셜 엔지니어링 전략을 기반으로 노비포 교육 프로그램 설계를 도왔다. 현재 수만 조직이 최종 사용자를 최전선에서 방어하기 위해 노비포의 보안 서비스에 의존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31000599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knowbe4.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노비포(Knowbe4)
어맨다 타란티노(Amanda Tarantino)
PR 총괄
amandat@knowbe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