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트로닉 인더스트리스, 매출 및 수익 성장세 두드러진 2021년 연간 실적 발표

출처: Techtronic Industries Co. Ltd.
2022-03-11 13:40
홍콩--(Business Wire/뉴스와이어) 2022년 03월 11일 -- 홍콩의 세계적인 전력 장비, 바닥 관리 및 청소 업체 테크트로닉 인더스트리즈(Techtronic Industries Co. Ltd., 이하 TTI 또는 그룹)(종목 코드: 669, 미국주식예탁증서(ADR) 기호: TTNDY)가 2021년은 TTI가 두드러진 매출 및 수익 성장을 달성한 특별한 한 해였다고 발표했다.

TTI의 매출은 34.6% 증가한 132억달러를 기록했고 2년간 매출 증가율은 72.2%로 시장 수준을 크게 웃돌았다. TTI는 신제품, 제조 역량, 지리적 확장, 물류 및 현장 마케팅 이니셔티브에 대한 전략적 투자를 진행하면서 업계 최고의 성과를 거뒀다.

· 연간 매출은 지난해보다 34.6% 늘어 연간 34억달러의 유기적 성장 달성
· 총이익률은 38.8%로 증가한 54bp로 13년 연속 상승
· 순이익은 37.2% 증가한 11억달러 기록

(표의 내용은 pdf 참조. 다운로드: https://bit.ly/3I0maev)

총이익률은 2020년 38.3%에서 2021년 38.8%로 늘어나 13년 연속 상승세를 보였다. 총이익률 상승은 수익률 높은 신제품 출시, 규칙적인 제품 조합 관리, 눈에 띄는 생산성 향상 및 재고 활용 등 직접적 요인이 주도했다.

이자 및 세전 이익(EBIT)은 37.2% 증가한 12억달러, EBIT 비율은 17bp 증가한 9.0%를 기록했다. 순이익은 37.2% 증가한 11억달러, 주당 순이익은 2020년 대비 37.1% 증가한 60.04센트를 달성했다. 매출 성장과 높은 서비스 수준을 위한 재고 투자를 통해 그룹은 매출의 20.9%라는 견조한 운전자본 비율을 유지했다.

2021년에는 그룹의 모든 지역 사업부가 놀라운 매출 성장을 달성했다. 북미, 유럽 및 기타 지역이 각각 33.7%, 41.1%, 31.8%의 성장률을 보였다. 전체 매출의 90.6%를 차지하는 전력 장비 사업은 37.0% 증가해 120억달러의 매출을 올렸다. 밀워키(Milwaukee), 료비 DIY(Ryobi DIY) 및 료비 아웃도어(Ryobi Outdoor) 등 주력 사업은 모두 시장 수준을 크게 웃도는 두 자릿수 성장을 견인했으며, 바닥 관리 및 청소 사업부의 매출은 14.8% 늘어난 12억달러를 기록해 역시 탄탄한 성장세를 보였다.

이사회는 주당 1홍콩 달러(미화 약 12.87센트)의 배당금을 최종적으로 제안하고 있다. 여기에 주당 85.00홍콩 센트(미화 약 10.94센트)의 중간 배당금을 더하면 연간 배당금은 주당 총 185.00홍콩 센트(미화 약 23.81센트)가 된다. 이는 2020년 연간 배당금 135.00홍콩 센트(미화 약 17.37센트)보다 37.0% 증가한 액수다.

호스트 푸드윌(Horst Pudwill) TTI 회장은 “우리의 지칠 줄 모르는 대담한 비전, 고객 중심 사고, 사업 추진력이 2022년을 또 다른 놀라운 한 해로 만들 것으로 전망한다. TTI는 앞으로 몇 년 혹은 몇 달 안에 흥미로운 기회의 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조셉 갈리(Joseph Galli) TTI 최고경영자(CEO)는 “TTI는 이제 전문가용 무선 기기, DIY 무선 기기, 실외 무선 기기 및 바닥 관리 분야에서 독보적인 위치에 도달했다. 2022년에도 상당한 투자를 계속하면서 시장 수준을 웃도는 실적과 총이익률을 확대할 또 다른 기회를 찾을 수 있다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TTI 개요

1985년 설립 후 1990년 홍콩증권거래소에 상장된 TTI는 일반 가정, 건설, 유지 보수, 산업 및 기반 시설 업계 소비자와 전문가, 산업 사용자를 위한 전동 공구, 실외 전력 장비, 바닥 청소기 및 솔루션을 아우르는 무선 기술 분야의 세계 선두 주자다. 이 회사는 무선 기술 발전을 위한 장기 비전이 반영된 강력한 브랜드, 혁신적 제품, 우수한 인력, 운영 혁신 등 4대 전략적 동인에 기반을 두고 있다. TTI는 부단한 제품 혁신을 추구하는 글로벌 성장 전략을 통해 업계 선봉으로 자리해 왔다. TTI가 자랑하는 강력한 브랜드 포트폴리오에는 밀워키, AEG, 료비 전동 공구, 액세서리, 수공구와 료비 및 홈라이트(HOMELITE) 실외용 제품, 엠파이어(EMPIRE) 레이아웃 및 측정 제품, 후버(HOOVER), 오렉(ORECK), 백스(VAX), 더트 데빌(DIRT DEVIL) 바닥 청소기 및 솔루션이 있다.

TTI는 항셍지수, FTSE 라피 세계 3000(RAFI™ All-World 3000) 지수, FTSE4굿 선진시장 지수(FTSE4Good Developed Index), MSCI ACWI 지수에 편입돼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ttigroup.com) 참조.

AEG, 료비 이외에 자료에 언급된 모든 상표는 TTI의 소유다. AEG는 AB 일렉트룩스(AB Electrolux (publ.))의 등록상표며 라이선스에 따라 사용됐다. 료비는 료비(Ryobi Limited)의 등록 상표이며 라이선스에 따라 사용됐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302005556/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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