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PC MMORPG ‘썬 클래식’ 글로벌 서비스 시작

뉴스 제공
웹젠 코스닥 069080
2022-03-11 11:03
성남--(뉴스와이어)--웹젠(대표 김태영)이 PC MMORPG ‘썬 클래식(SUN Classic)’의 글로벌 버전을 국내외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웹젠이 3월 10일 글로벌 게임포털 홈페이지를 통해 썬 클래식의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했다. 게임은 썬 클래식 공식 홈페이지 또는 글로벌 게임포털에서 클라이언트를 내려 받아 설치한 후 접속하면 된다.

웹젠은 전 세계의 이용자가 한 서버에서 공통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글로벌 원빌드(Global One Build)’ 방식으로 게임을 서비스한다. 게임 내에서 한국어와 영어, 중국어(번체/간체), 일본어 등 다국어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한 웹젠은 썬 클래식을 즐기는 다국적 이용자가 원활하게 소통하도록 커뮤니티 기능을 강화한다. 또한 음성·문자 등을 지원하는 글로벌 커뮤니티 플랫폼 ‘디스코드(Discord)’에서 실시간으로 게임 정보를 제공하고,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게임의 OST 영상 등을 소개한다.

한편 웹젠은 썬 클래식의 글로벌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웹젠은 4월 7일까지 ‘도전과제 달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AC시스템’에서 ‘캐릭터 레벨 달성’과 ‘출석 보상’ 등의 미션을 완료할 때마다 각종 아이템을 선물하고, 누적 달성률에 따라 추가 보상도 제공한다. 총 10개의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원정용 가방’을 추가로 지급한다.

같은 기간 열리는 ‘레벨업 보상’ 이벤트에서는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AC 시스템을 통해 보상을 수령할 수 있다. 60레벨을 달성한 회원은 ‘상급 이스라필의 모래시계(5개)’와 ‘청색시약(10개)’ 등 고급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웹젠은 ‘출석 보상 강화’ 이벤트도 열고 이벤트 기간에 7일, 14일 이상 누적해서 게임에 출석한 이용자에게 각각 ‘진화석’과 ‘이벤트 한정 칭호’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외에도 ‘친구 초대’ 이벤트가 3월 16일까지 계속된다. 웹젠 계정으로 썬 클래식 이용에 동의하고 생성한 ‘친구초대 URL’을 공유하고, 해당 URL을 통해 친구가 게임 이용에 동의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참여한 친구 수에 따라 보상도 늘어난다.

웹젠의 PC MMORPG 썬 클래식의 글로벌 서비스와 출시 기념 이벤트 및 게임 정보에 관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 게임포털: http://WEBZEN.com
썬 클래식 공식 홈페이지: https://bit.ly/35tplOk

웹사이트: http://www.webzen.co.kr

연락처

웹젠
홍보실
김양훈 실장
031-627-640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