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 Group, 베트남에서 럭셔리 비즈니스 항공 서비스 기업 공식 출범

Sun Air, Gulfstream G650ER, Gulfstream G700 등 가장 빠른 초장거리 비즈니스 제트기와 더불어 헬리콥터, 수상 비행기도 운항할 계획

뉴스 제공
Sun Group
2022-03-10 09:30
하노이--(뉴스와이어)--Sun Group이 베트남 최초의 럭셔리 비즈니스 항공 서비스 기업 Sun Air를 출범하고, 항공기 관리 및 프라이빗 전세기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Sun Air는 편안함과 편리함, 프라이버시 면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베트남의 럭셔리 항공 여행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릴 계획이다.

Sun Air는 비즈니스, 여가 등 여행 목적에 따라 고객의 구체적인 요구 사항에 맞춰 개별화된 맞춤 여행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최첨단 Gulfstream G650ER, Gulfstream G700 등 비즈니스 항공 역사상 가장 긴 항속거리와 가장 빠른 속도를 기록했으며, 신뢰도와 고객 만족 면에서 시장을 선도하는 항공기를 운항한다.

Sun Air는 비즈니스 항공기 이외에도 수상 비행기와 헬리콥터를 이용한 풍경 투어 비행 서비스를 통해 관광객들에게 베트남의 독특하고 장대한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는 이례적인 관광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전세 항공기 운영사의 출범은 전 세계적으로 프라이빗 여행 경험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상황을 반영한 것으로, 이 같은 경향은 대대적인 코로나19 경제 구제 이후 가속되고 있다.

항공 컨설팅 업체 ARGUS International의 시장 조사에 따르면, 프라이빗 항공은 일반 항공사를 포함한 다른 여러 산업보다 더 빠르게 회복세를 보이고 있다. 현재 시점에서 프라이빗 항공 여행은 2019년보다 규모가 15% 더 커졌다. 또한 건강을 위해 번잡한 공항과 민간 항공기 대신 프라이빗 항공사를 선택했던 부유층이 시간이 절약되고, 생산성이 향상되는 등 장점을 발견하면서 프라이빗 항공에 대한 관심은 계속 유지될 것으로 예상된다.

Sun Group Corp.의 Dang Minh Truong 회장은 “Sun Air의 출범은 Sun Group의 지속 가능한 발전 로드맵에 전적으로 포함된다. Sun Group의 품질, 등급, 차별화를 강조한 제품 및 서비스 생태계에 새롭게 추가되는 것은 물론, Sun Air는 번영하는 국가의 잠재 분야라고 할 수 있는 고급 일반 항공 개발이란 먼 길의 출발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Sun Air는 2022년 3분기에 두 대의 신형 초장거리 항공기, Gulfstream G650ER의 운항을 시작한다. Gulfstream G700과 헬리콥터 한 대, 수상 비행기 두 대도 2025년까지 추가될 예정이다. 더 길게 보면 넓은 객실을 자랑하는 Boeing Business Jets (BBJ)와 Airbus Corporate Jets (ACJ) 등 비즈니스 제트기 중에서도 럭셔리하고, 세련된 항공기의 전형이라고 할 수 있는 두 모델 또한 Sun Air의 5개년 계획에 포함돼 있다.

15년 동안 베트남을 선도하는 개발 기업 Sun Group은 고급 관광 브랜드를 통해 베트남에 수상 이력이 빛나는 랜드마크를 건설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왔다. Sun World의 Entertainment Parks, Sun World Ba Na Hills, 바나힐의 세계적 명물인 골든 Golden Bridge는 물론이고, 웅장함을 자랑하는 InterContinental Danang Sun Peninsula Resort, JW Marriott Phu Quoc Emerald Bay, Hotel de la Coupole and MGallery Sapa 등 Sun Hospitality Group의 호텔과 리조트, 고급 부동산 기업 Sun Property도 이런 노력에 포함된다. Sun Group은 베트남에서 최초로 민영화된 Van Don International Airport와 Halong International Cruise Port 등 베트남 전역의 핵심적인 교통 인프라에도 막대한 투자를 하고 있다. Sun Air는 Sun Group의 생태계에서 제공하는 뛰어난 제품과 서비스를 모두 연결하는 완벽한 다리로 여겨지며 이를 바탕으로 ‘베트남 최초의 독점적이며 신뢰할 수 있고 편안한, 궁극적으로 최고의 프라이빗 항공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웹사이트: https://sungroup.com.vn

연락처

Sun Group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