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urKites, 암스테르담의 세계 최대 글로벌 공급망 지속 가능성 행사서 강력한 Net Zero 계획 공개

FourKites, 글로벌 계획의 하나로 Sustainability Hub 발표, 배출량 상세 추적 및 업계 벤치마크, 분석 및 시나리오 모델링 제공해 고객사들의 지속 가능성 목표 달성을 지원

뉴스 제공
FourKites
2022-03-10 08:57
암스테르담--(뉴스와이어)--세계 1위의 실시간 공급망 가시성 플랫폼을 공급하는 FourKites가 세계 유수 기업들이 공급망 배출량을 줄이면서 각자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도울 Net Zero 계획을 발표했다.

FourKites는 계획의 하나로 자원 소비 및 폐기물 발생에 대한 가시성을 더욱 정확히 제공하는 분석 툴인 Sustainability Hub를 선보였다. Sustainability Advisory Board를 설립, 지속 가능성에 대한 연구 계획 등을 공개했다.

Sustainability Hub는 기술 개발과 협력을 통해 기업들이 지속 가능성 노력을 확대하도록 돕는 FourKites의 최신 성과다. 이 플랫폼은 다음과 같은 신규 도구와 기능을 고객사에 제공한다.

·지속 가능성 목표를 입력하고 절감 배출량을 정확하게 추적
·조직 목표와 익명화된 업계 데이터를 토대로 각 조직의 진행 상황을 업계 평균 대비 측정
·로드 레벨 상세 정보를 심층 분석해 최적화 기회를 좀 더 정확하게 포착
·요약 대시보드를 통해 진행 상황을 추적
·분석과 시나리오 모델링을 이용해 배출량 감소에 대한 새로운 통찰력을 가시화

Sustainability Hub는 업계 최초의 Sustainability Dashboards를 토대로 만들어졌다. 이 무료 솔루션은 기업들이 공급망 내에서 온실가스 배출량이 많은 지역을 특정해 좀 더 효과적인 지속 가능성 전략을 구상하도록 돕는다.

이번 발표는 FourKites의 2022 Global Supply Chain Sustainability Summit과 함께 이뤄진 것으로, 이 회담에는 Sony, AB InBev, DHL, Future Planet, Volvo Group 등 기업들의 4000여 명 경영진과 지속 가능성 책임자들이 모여 공급망 혁신을 통해 환경적으로 긍정적인 영향을 만들어내는 방법을 논의했다.

Gartner는 기술 없이 지속 가능성 의제를 확장할 방법은 없다. CSCO는 디지털화에 대한 집중도가 더 높아질 것으로 예상한다. 72%는 기업이 계속 디지털화를 꾀하고 신기술을 통합할 것으로 응답했는데, 이는 공급망이 그와 함께 계속 적응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분석했다.

이를 위해 FourKites는 기업들이 장기적인 지속 가능성 목표를 달성하도록 업계 혁신을 꾸준히 추진하고 업계 주요 이해 관계자들 간의 논의를 활성화하려 노력해왔다.

*Gartner, “CSCO Response to Environmental Sustainability Trends for Supply Chain in 2022,” Sarah Watt, Laura Rainier, Heather Wheatley, Simon Bailey, Andrew Stevens, Kristin Moyer (2022년 1월 24일 발간).

Henkel에서 세탁 및 홈케어 국제 물류 책임자로 있는 Paul Avampato는 “우리는 수송 과정에서 가시성을 확보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판단해 수년 전부터 FourKites를 이용하고 있다”며 “현재 우리는 그 데이터를 이용해 공급망 효율성을 높이고, 지속 가능성 목표를 달성하려 노력 중”이라고 말했다.

Sustainability Hub는 고객사의 지속 가능성 목표 달성을 위해 FourKites가 꾀한 다면적 전략의 일부다. 기타 프로그램과 솔루션은 다음과 같다.

·Dynamic Yard는 기존의 분리된 야드 관리 소프트웨어를 FourKites의 실시간 공급망 데이터와 및 예측 ETA와 연결해 운전자 지체 패턴과 노동 효율성 등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고, 컨테이너 보류 시간을 단축하고, 탄소 저감 전략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새로운 유형의 소프트웨어다. 2021년 4분기 Dynamic Yard를 이용한 고객사는 트럭 유휴 시간을 줄여 Dynamic Yard 미이용 고객사보다 탄소 배출량을 20% 더 감축했다.
·FourKites의 Sustainability Center of Excellence은 공급망 전반에 걸쳐 실행 가능하고, 데이터에 기반한 전략을 추진해 지속 가능성을 제고하는 사고적 리더십 위원회다.

FourKites 창립자이자 CEO인 Mathew Elenjickal은 “지속 가능성은 FourKites 철학의 핵심으로 우리는 Fortune 1000 고객사들이 공급망 전반에 걸쳐 지속 가능성을 이식하도록 만드는 데 주력을 다 하고 있다”며 “업계에 지속 가능성 의제를 개진하고 고객사들이 환경에 유의미한 영향을 끼치도록 지원하는 우리 팀이 무척 자랑스럽다”고 밝혔다.

FourKites 개요

FourKites®는 세계 1위 공급망 가시성 플랫폼으로 운송을 넘어 야적장, 창고, 상점 등으로 가시성을 확장하고 있다. 도로, 철도, 해양, 항공, 소포 및 택배에 걸쳐 매일 250만 건 이상의 출하량을 추적하고, 176개국에 진출한 FourKites는 실시간 데이터와 강력한 머신러닝을 결합해 기업들이 엔드투엔드 공급망을 디지털화하도록 지원한다. 상위 10개 CPG (소비재) 기업 중 9개, 상위 20개 식음료 기업 중 18개 등 750개 이상의 세계적 브랜드가 FourKites를 통해 비즈니스를 혁신하고 민첩성, 효율성, 지속 가능성을 갖춘 공급망을 구축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fourkites.com/

연락처

FourKites 홍보대행
Big Valley
Marianna Vyridi
(650) 468-326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