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BODA결혼정보, 봄맞이 특별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보다
2022-03-09 16:21
서울--(뉴스와이어)--보다(BODA)결혼정보(이하 보다결혼정보)는 봄을 맞아 다양한 봄맞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미혼남녀 직장인 70% 할인 이벤트와 전문직군 프로그램 이벤트 등을 펼친다.

이번 이벤트는 결혼 적령기에 접어든 대한민국 모든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하며, 결혼정보회사에 가입하고 싶지만 금전적인 부담 때문에 가입을 망설였던 사람들에게 가입 기회를 제공한다. 보다결혼정보 측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정회원에게는 폭넓은 선택 환경을 제공할 수 있다고 이벤트 기획 의도에 대해 밝혔다.

전문직군 이벤트와 직장인 70% 할인 이벤트는 대한민국 모든 미혼남녀가 고가의 가입비를 내지 않아도 정회원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지만, 가입을 위해서는 보다결혼정보 본사의 자체 심사를 거쳐야 한다. 보다결혼정보 측은 이는 보다결혼정보회사의 서비스 품질 유지와 미래를 함께 준비할 수 있고 미래가 준비된 정회원들을 유치하기 위함이라고 밝혔다.

보다결혼정보는 자본주의 사회 속에서 가장 현실적이고, 또 서로가 가장 호감을 느낄 수 있는 이상형을 철저히 선별해 매칭하는 시스템을 도입했다. 또한 한 명 한 명 프라이빗한 상담과 케어를 진행해 보다결혼정보 정회원들의 성혼율을 높이기 위해 힘쓰고 있다.

웹사이트: http://bodainfo.com

연락처

보다
정서연 대표
010-8307-37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