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모디보디와 손잡고 다양한 여성 위생 속옷 선보여

뉴스 제공
PUMA SE 프랑크푸르트증권거래소 PUM
2022-03-02 16:50
헤르초게나우라흐, 독일--(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스포츠 기업 푸마(PUMA)가 체액 유출 관리 전문 의류 기업 모디보디(Modibodi®)와 손잡고 여성들이 생리 기간 동안 편안함과 활동성을 유지하면서 환경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도록 하는 다양한 샘 방지 생리 속옷과 활동복을 출시했다.

푸마와 모디보디는 운동이나 스포츠에 참여하고자 하는 모든 사람이 편안하게 운동할 기회를 가져야 한다고 믿는다. 이러한 신념은 ’She Moves Us’ 캠페인을 기반으로 푸마와 모디보디가 맺은 글로벌 독점 파트너십에 숨은 동기이기도 하다.

에린 론진(Erin Longin) 푸마 런·트레인 사업부 글로벌 이사는 “생리를 비롯한 체액이 새어 나오는 문제는 21세기에도 여전히 여성의 스포츠 참여를 가로막는 장애물이 되고 있다. 연구에 따르면 여학생의 스포츠 참여율은 11~12세의 경우 69%에서 13~15세의 경우 45%[*]로 떨어진다. 더욱이 일회용 제품에 사용되는 플라스틱은 수백 년 동안 분해되지 않고 환경을 오염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 에린 론진 이사는 이어 “우리는 글로벌 브랜드로서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우리에게 주어진 역할을 다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했다. 푸마와 모디보디와의 협업으로 여성들은 생리 중에도 불편함 없이 활동적으로 생활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매달 일회용 제품 구매로 낭비하는 비용을 줄일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일회성 제품은 장기적인 측면에서 볼 때 환경을 오염시킬 뿐 아니라 재사용할 수 있고 지속 가능한 제품보다 더 많은 비용이 든다. 이번 컬렉션은 재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돼 있으며 일회용 패드, 라이너 및 탐폰의 기능을 대체하면서 편안하고 냄새가 없으며 모든 체액(생리 포함) 샘 현상을 방지한다. 이는 수분과 땀을 흡수하는 메리노 울 소재의 부드러운 상층, 체액과 냄새를 차단하고 빠르게 건조되는 마이크로파이버 소재의 중간층 및 방수 보호 기능을 추가하는 하층 구조의 독보적인 모디파이어 기술(Modifier Technology™)로 가능하다.

크리스티 총(Kristy Chong) 모디보디 최고경영자(CEO) 겸 설립자는 “어떤 여성도 생리혈이나 소변이 새어 나오는 문제로 활동적인 일상을 포기해서는 안 된다. 우리는 푸마와 함께 이번 컬렉션을 출시하면서 생리에 대한 언급을 일반화하고 생리 중이나 기타 생활 속에서 겪는 체액 유출 문제로 불편한 여성은 제대로 활동할 수 없다는 선입견을 깰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푸마와 모디보디는 이번 출시와 함께 푸마의 ’She Moves Us’ 캠페인에 따라 푸마의 자선 파트너사인 위민 윈(Women Win)과의 협력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500명의 소녀와 여성에게 5개의 속옷 팩을 기부할 예정이다. 이 5개 묶음 팩은 최대 4년간 일회 생리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어 걱정 없이 스포츠와 생활 속에서 자신감을 갖고 활동하는 데 도움이 된다.

‘푸마 x 모디보디’ 액티브 언더웨어 컬렉션은 2022년 5월에 일부 매장과 웹사이트 puma.com 및 modibodi.com 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스코틀랜드 스포츠 관측소(OSS): https://oss.scot/sport-participation-in-scotland-trends-and-future-prospects/

푸마(PUMA) 개요

푸마(PUMA)는 신발, 의류 및 액세서리를 설계, 개발, 판매 및 홍보하는 세계 유수의 스포츠 브랜드 중 하나로, 70년 넘게 세계에서 가장 빠른 육상선수들을 위해 빨리 달릴 수 있는 제품을 디자인하며 스포츠와 문화의 발전을 위해 부단히 노력해 왔다. 푸마는 축구, 육상, 트레이닝, 농구, 골프, 모터 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에 탁월한 기능과 스포츠 정신이 담긴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공급하며, 유명 디자이너 및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스포츠의 영향력을 거리 문화와 패션에 접목하고 있다. 푸마 그룹(The PUMA Group)은 푸마, 코브라 골프(Cobra Golf), 스티치드(stichd) 등의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다. 현재 독일 헤르초게나우라흐(Herzogenaurach)에 본사를 두고 120여 개국에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전 세계에 약 1만4000명의 직원을 두고 있다.

모디보디(Modibodi) 개요

2013년에 설립된 모디보디(Modibodi®)는 생리, 요실금, 분비물, 모유, 땀 등 체액의 유출을 관리하는 지속 가능한 솔루션을 바탕으로 일회용 위생 제품을 대체할 수 있는 속옷, 수영복, 활동복, 임부복 및 재사용 가능한 기저귀를 디자인하는 호주의 방수 의류 전문 브랜드다. 모디보디는 따뜻하고 진솔하고 인간적이며, 생활 속에서 모든 종류의 체액 유출을 겪는 사람들을 돕는다. 모디보디는 분명한 목소리로 금기를 깨뜨리며 인간의 몸을 사랑하고 삶의 일부인 체액 분비에 대해 말하는 것을 주저하지 않는다. 모디보디는 모디보디(Modibodi®), 십대를 위한 모디보디 레드(Modibodi RED), 모디보디 맨(Modibodi Men)의 세 개 브랜드로 요실금, 땀, 마찰을 관리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과 사이즈를 선보이고 있다. 모디보디의 샘 방지 제품은 편안함과 자신감을 줄 뿐 아니라 환경에 대한 영향을 줄이는 특허받은 기술을 바탕으로 체액을 흡수하고 냄새를 방지하며 늘 건조한 상태를 유지하는 것으로 과학적으로 검증됐다. 모디보디는 지속 가능성과 사회적 영향력에 초점을 두고 빈곤 퇴치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교육을 통해 여성의 생리혈 유출 문제에 관한 논의를 일반화하며 도움이 필요한 전 세계 사람들을 지원하고 있다. 지금까지 수백만 점의 의류를 해외에 판매하면서 패드, 라이너, 탐폰과 같은 수십억개의 일회용 위생 제품의 매립을 막았다.

세상을 바꾸는 것은 속옷을 바꾸는 만큼 쉬워야 한다. 모디보디의 제품은 쓰레기와 체액 유출 걱정에서 벗어난 여성의 삶을 지지한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30100509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about.pum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푸마(PUMA)
구드런 케머러(Gudrun Cämmerer)
글로벌 PR 팀장
+49 173 2199376
gudrun.caemmerer@puma.com

모디보디(Modibodi)
루시 래밍(Lucy Lamming)
PR & 파트너십 총괄
+61 403 562 993
lucylamming@modibod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