룩핀, ‘룩핀 스타일 페스티벌’ 시작

개강과 신학기 시즌 맞아 3월 1일부터 한 달간 진행

뉴스 제공
레벨 13
2022-03-02 09:40
서울--(뉴스와이어)--레벨 13(대표 권순영)이 운영하는 국내 최초 남성 패션 앱 룩핀이 개강과 신학기 시즌을 맞이해 3월 1일부터 한 달간 ‘룩핀 스타일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해당 기간 동안 신규 고객 할인 혜택부터 스타일별 할인 쿠폰 혜택뿐 아니라 3월 구매 고객 전원에게 적립금 두 배와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룩핀이 진행하는 룩스페는 ‘룩핀 스타일 페스티벌’의 줄임말로 룩핀에서 쉽고 편하게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경험을 선사하는 온라인 축제이다.

첫 번째 룩스페를 맞아 룩핀은 MZ세대 대표 뮤직, 댄스 크루 에메트 사운드와 협업해 만든 룩핀만의 노래, 춤 그리고 브랜드 필름을 공개했다. 즐거운 춤과 노래를 통해 MZ세대가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이 목표이다.

이 영상에서 룩핀은 남들을 따라 하는 룩이 아닌 ‘니가 느끼는 대로 입어! 패션에 정답은 없어’라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소개한다. 영상에 등장하는 에메트 사운드의 스트릿, 캐주얼, 댄디, 아메카지 코디 아이템은 룩핀 ‘에메트 스타일 코디’ 기획전에서 구매할 수 있다.

룩스페를 찾는 고객들은 ‘스타일 MBTI 테스트’를 통해 자신만의 스타일을 찾고, MBTI 결과에 따라 주어지는 쿠폰으로 관련 상품을 10% 할인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매주 금요일 진행되는 FNL (Friday Night Live) 래플 이벤트에서는 MZ세대가 열광하는 스타일 아이템인 한정판 스니커즈부터 차세대 게임 콘솔 플레이스테이션 5까지 힙한 아이템을 ‘0원’에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룩스페 기간 동안 자신만의 코디나 패션 스타일을 SNS에 #룩핀 #마이룩챌린지 해시태그를 포함해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100만원 패션 지원금, 룩핀 5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마이룩챌린지도 진행된다.

이벤트 외에도 3월 한 달간 룩핀에 가입하는 신규 고객은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룩스페 기간 동안 전체 고객을 대상으로 적립금 두 배 혜택도 적용된다.

레벨 13 권순영 대표는 “MZ세대 남성 누구나 룩핀에서 쉽고 편하게 자신만의 스타일을 찾고, 패션을 즐길 수 있도록 돕고자 룩스페를 준비했다”며 “룩핀은 앞으로도 트렌드 아이템부터 브랜드 패션까지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는 MZ세대 남성 No.1 패션 앱으로의 위치를 공고히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레벨 13 개요

레벨 13의 룩핀(LOOKPIN)은 2016년 3월 론칭, 2017년 3월 다양한 쇼핑몰과 브랜드 상품을 앱에서 자체 결제로 구매할 수 있는 ‘룩핀 통합 결제’ 기능을 도입한 남성 패션 앱이다. 남성 패션, 그루밍, 라이프 스타일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다.

룩핀 스타일 페스티벌: https://event.lookpin.co.kr/2022_1q

웹사이트: https://www.lookpin.co.kr/

연락처

레벨 13
김주연 Marketing Lead
070-5165-71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