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칸토, 2022년 봄 시즌 ‘MODERN RESORT’ 컬렉션 공개

메리제인, 로퍼, 스니커즈 등 8종 제품 선보여

뉴스 제공
엘칸토
2022-02-28 09:00
서울--(뉴스와이어)--엘칸토가 올봄 테마를 ‘SPRING MODERN RESORT’로 정하고, 어디서나 편안한 느낌의 ‘ROOSE LOOKS’ 스타일 신상품 8종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20~30대 타깃의 트렌디 슈즈라인 ‘인텐스(Intense)’를 메인으로, #MINIMAL #NATURAL #COMFORT #SOFT VOLUME #WIDE #OVER FIT 등 젊은 소비자층이 선호하는 가치를 디자인 콘셉트에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인텐스의 스프링 컬렉션은 부드럽고 유연한 텍스처 소재를 활용하고, 리본과 주름(링클) 등에 디테일 포인트를 더했다. 또한, 발바닥과 직접 접촉하는 가죽 안감도 신규 개발해 유연함과 가벼움을 더했다.

여성 컬렉션 제품은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시그니처 메리제인 라인과 미니멀하고 모던한 로퍼 라인 등 5종이다. 메리제인 라인은 △부드러운 모양의 앞코와 골드버튼을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한 ‘메리제인 미들힐’ △볼륨감 있는 스웨이드 타입의 X자 스트랩이 발등을 안정적으로 잡아주는 ‘메리제인 펌프스’ 등이 있다. 로퍼 라인은 △발을 편안하게 감싸주는 인텐스만의 볼로냐 공법으로 부드럽고 유연한 착화감과 톤앤톤 컬러, 볼륨 스트랩 등을 적용한 ‘투웨이 폴딩 로퍼’ △둥근 앞코 모양에 발등 2단 태슬을 적용한 △‘페니 태슬 로퍼’가 있다.

남성 컬렉션 제품은 총 3종으로, 볼륨감 있는 스니커즈에 베이직하고 클래식한 매력을 담았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오플 슈렁크(OPLE SHRUNK) 타입의 ‘천연 소가죽 스니커즈’ △비즈니스 캐주얼룩은 물론, 가벼운 운동 시에도 착화 가능한 ‘ALL FIT 스니커즈 시리즈’가 있다. 천연 소가죽 스니커즈는 라텍스 쿠션으로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며 오랜 착용 시에도 주름이 도드라지지 않는 장점이 있고, ALL FIT 스니커즈는 매쉬 내피를 사용해 땀이 차는 것을 방지해주거나 충격 흡수가 뛰어난 발포 솔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엘칸토는 3월 4일(금) 자사몰을 통해 봄 시즌 화보컷 공개와 함께 신상품 기획전을 오픈할 계획이다.

엘칸토 개요

엘칸토는 1957년 시작된 60년 장인정신의 기술력으로 편안한 착화감, 디자인, 내구성 3가지 요소를 만족시켜주는 ‘대한민국 대표 1세대 제화 브랜드’다. Modern Heritage를 지닌 정통 제화부터 Young Trend를 겨냥한 실용적인 데일리 슈즈까지 제화 산업 전 분야를 아우르고 있다. 현재 엘칸토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140여 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elcanto.co.kr

연락처

엘칸토 홍보대행
커런트코리아
최수연 과장
070-7404-277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