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테라 통신 솔루션, 2021 FIFA 아랍컵 지원

뉴스 제공
Hytera Communications Corporation Limited 선전증권거래소 002583
2022-02-22 17:00
도하, 카타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를 선도하는 전문 통신 장비·솔루션 공급 업체 하이테라(Hytera)(선전증권거래소: 002583)가 2021 FIFA 아랍컵(FIFA Arab Cup)에 참여해 개막식의 성공적인 개최에 이바지했다고 발표했다.

FIFA 아랍컵 조직위원회는 코로나19가 불러온 온갖 어려움 속에서도 57만1605명의 관중을 맞아 개막식을 성대하게 치렀다. 하이테라가 제공한 일류 통신 시스템은 개막식에서 제 몫을 톡톡히 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하이테라는 모든 경기장과 FIFA 행사장이 고도의 접근성과 안정성을 자랑하는 테트라(Tetra)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테트라 시스템과 테트라 단말기를 조직위에 공급했다. 제15회 아시안게임에서 첫선을 보인 테트라 시스템은 견고한 구성이 돋보이며 새것과 같은 성능을 발휘하고 공항, 원유·가스, 상거래 등 여러 업계의 수많은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하이테라는 테트라 시스템뿐만 아니라 자사 철학 '대응하고 성취하라(Respond & Achieve)’가 그대로 담긴 테트라 단말기를 6000개 이상 제조해 조직위에 인도했다. 해당 단말기를 제조해 인도하기까지 채 2주가 걸리지 않았다.

통신 산업의 주축 기업으로 자리 잡은 하이테라는 전 세계에서 대규모 행사를 주최하는 여러 조직위의 부름을 받아왔다. 2016년 리우데자네이루 하계 올림픽, 2017년 FIFA 컨페더레이션스컵, 2018년 FIFA 월드컵, 2022년 베이징 동계 올림픽 등에서 서비스를 제공했다.

하이테라(Hytera) 개요

하이테라 커뮤니케이션 코퍼레이션 리미티드(Hytera Communications Corporation Limited)(선전증권거래소: 002583)는 세계를 선도하는 전문 통신 장비·솔루션 공급 업체다. 음성, 영상, 데이터 역량을 바탕으로 기업은 물론 임무 수행에 꼭 필요한 직원들에게 빠르고 안전하며 더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커넥티비티를 제공한다. 하이테라는 고객이 일상 운영과 긴급 대응에서 나은 성과를 올려 더 효율적이고 안전한 세계를 만들 수 있도록 뒷받침한다.

사진/멀티미디어: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2582827/en

웹사이트: http://www.hyter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하이테라(Hytera Communications Corporation Limited)
지아 리우(Jia Liu)
Jia.Liu@hyter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