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CO 농업 재단, 신규 보조금 신청 접수 개시

농업 부문 기후 행동에 대한 프로젝트 제안 공모

2022-02-22 15:30
덜루스, 조지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지속 가능한 농업 발전을 통해 기아를 예방·근절한다는 비전을 가진 민간 재단인 AGCO 농업재단(AGCO Agriculture Foundation, 약칭 AAF)이 ‘농업 맥락에서의 기후 행동’을 주제로 신규 보조금 신청 접수를 개시했다고 21일 발표했다.

대상은 전 세계 모든 지역의 비영리 단체로 2만~3만달러 규모의 제안을 공모한다.

재단은 ‘기후 행동’에 관한 유엔 지속가능발전목표(SDG) 제13번과 ‘전 세계 지속 가능한 식량 공급을 위한 농민 중심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AGCO의 목표에 발맞춰 농업 부문의 기후 행동에 대한 보조금 신청을 받고 있다. AAF 보조금 신청 플랫폼은 커뮤니티 투자 소프트웨어 파트너인 베네비티(Benevity)와 함께 2월 21일부터 3월 30일까지 이번 기수의 보조금 신청을 받는다. 이 프로그램은 기후 변화 적응과 완화에 대한 세계적 추세에 대처하면서 전략적 초점에 대한 AAF의 노력과 AGCO의 농부 중심 전략을 강화하게 된다.

재단은 2022년 첫 보조금 프로그램을 통해 여러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오늘날 농업계가 직면한 기후 변화 관련 특정 도전을 해결하기 위해 힘쓰는 비영리 단체를 대상으로 새 프로젝트 제안을 공모한다.

메티 리첸하겐(Metti Richenhagen) AGCO 농업 재단 이사는 “기후 변화는 농부들의 생계와 세계 식량 공급을 뒤흔들고 있다”며 “AGCO AAF는 현 보조금 기금을 통해 농부와 농업계가 기후 변화를 완화하고 기후 변화에 대한 탄력적인 농업 관행을 구축하며 생계를 개선하고 식량 시스템을 혁신해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전 세계에 식량을 공급하는 데 힘을 보태는 프로젝트와 이니셔티브, 혁신을 뒷받침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보조금 신청 자격을 갖춘 비영리 단체는 농업 맥락에서의 기후 행동에 초점을 맞춰야 한다. 이는 영양 및 지속 가능한 식품 시스템, 농업 교육, 연구 및 혁신, 농업계 발전 등 AAF의 주제 영역과도 일치하는 것이다. 목적은 농민과 농업 부문을 위한 지속 가능한 기후 솔루션을 촉진하는 프로젝트를 실행해 경제에 이바지하는 동시에 지역 사회 개발을 강화하는 것이다.

신청 양식·농업 및 기후 변화에 대한 AAF 성명서·FAQ·가이드라인

비영리 단체는 신청서를 준비하기 전에 아래 모든 규정을 주의 깊게 읽어볼 것을 권한다.

o 보조금 신청 페이지 - https://www.agcofoundation.org/grants.html 에서 신청서 양식을 작성할 수 있다.
o https://bit.ly/3JJRkbf 에서 농업 맥락에서의 기후 변화에 대한 AAF 성명서를 확인할 수 있다.
o https://bit.ly/3sZ5rCY 에서 AAF 보조금 신청 개요/가이드라인을 확인할 수 있다.
o https://bit.ly/35iBi9y 에서 자주 묻는 질문(FAQ)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기수의 보조금 신청 마감 시한은 2022년 3월 30일 오후 5시(미국 동부 시각)이다. 선정된 제안에 대해서는 농부와 농업 부문을 위한 지속 가능한 기후 솔루션을 촉진하는 프로젝트를 개시하고 실행하는 데 필요한 자원이 제공된다.

AGCO 개요

AGCO(뉴욕증권거래소: AGCO)는 농업용 기계와 정밀 농업 기술 제품을 설계, 제조 및 판매하는 글로벌 선도 기업이다. AGCO는 챌린저(Challenger), 펜트(Fendt), GSI, 매시 퍼거슨(Massey Ferguson), 발트라(Valtra) 등 핵심 브랜드를 포함하는 차별화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통해 고객에게 가치를 전달하고 있다. 퓨즈(Fuse®) 스마트 파밍(Smart Farming) 솔루션으로 구현되는 AGCO의 종합적인 장비 및 서비스 제품군은 농가가 전 세계에 지속 가능하게 식량을 공급하도록 지원한다. 1990년 설립된 AGCO는 미국 조지아주 덜루스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2021년 순매출은 111억달러에 달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AGCOcor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업 뉴스, 정보 및 행사는 트위터 @AGCOCorp 팔로우, 재무 관련 뉴스는 트위터 해시태그 #AGCOIR로 확인할 수 있다.

AGCO 농업재단(AGCO Agriculture Foundation, AAF) 개요

AGCO(뉴욕증권거래소 AGCO)가 2018년 설립한 AGCO 농업재단(AAF)은 기아 예방과 근절을 비전으로 하는 민간 재단이다. 이 재단은 식량 안보를 뒷받침하고, 지속 가능한 농업 개발을 촉진하며, 소외된 농업 공동체에 필요한 농업 인프라를 구축하는 데서 영향력 있는 프로그램을 주도하고 있다. AAF는 리히텐슈타인 파두츠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미국 조지아주 덜루스에서 조직을 관리하고 있다.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https://www.agcofoundation.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22100502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첨부자료:
자료3.pdf
자료 2.pdf
자료 1.pdf

웹사이트: https://www.agcocorp.com/commitment/sust...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AGCO농업재단(AGCO Agriculture Foundation)
메티 리첸하겐(Metti Richenhagen)
metti.richenhagen@agco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