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나이더 일렉트릭, 새해 맞이 ‘APC UPS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온라인 공식 판매처 컴퓨존을 통해 APC UPS를 구매한 고객에 한해 풍성한 혜택 제공

재택근무 및 급증하는 전력 수요에 따라 가정 내에서 전자 기기보호를 위한 대비 중요

2022-02-21 11:05
서울--(뉴스와이어)--에너지 관리·자동화 분야의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한국지사 대표 김경록)가 새해를 맞아 28일까지 온라인 공식 판매처 ‘컴퓨존’에서 무정전 전원장치(UPS)를 구매한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대상 제품은 Easy UPS, Smart UPS, Back UPS, UPS 교체용 배터리 등으로 가정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소형 UPS, 사무실의 서버를 보호하기 위한 랙 마운트형, 타워형 모델 등 총 51개로 구성됐다. 무정전 전원 장치(UPS)는 정전 등의 갑작스러운 전원 공급 중단 시 발생하는 데이터의 손실을 줄이기 위해 일정 시간 동안 정상적으로 전원을 공급한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재택근무, 온라인 수업 등이 활성화되면서 가정에서도 갑작스러운 전원 공급 중단에 대응하기 위해 가정용 무정전 전원 장치(UPS) 구매량이 증가하고 있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는 이벤트 기간 내 1인당 누적 이용 금액 상위 10명 고객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차등 지급한다. 구매 후기를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 컴퓨존 적립금을 지급한다. 일반 구매 후기를 남긴 고객에게는 컴퓨존 적립금 3000원을 제공하고, 포토 구매를 남긴 고객에게는 5000원의 적립금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이벤트 채널을 통해 슈나이더 일렉트릭 뉴스레터를 구독한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각각의 당첨 결과는 3월 초에 발표된다.

특히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APC Easy UPS는 크기가 작고, 벽면 장착 소켓이 포함돼 네트워크 통신실은 물론 일반 개인 책상이나 차고 등 편의에 따라 자유롭게 설치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UPS가 꺼져 있을 때에도 배터리를 충전할 수 있으며, 유틸리티 전력을 사용할 수 없는 경우에도 재부팅할 수 있어 예기치 못한 상황에서도 빠른 대처가 가능하도록 설계돼 있다.

한편, 이벤트 관련 자세한 정보는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 페이스북 또는 컴퓨존 사이트 내 이벤트 배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 개요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목적은 모든 사람이 우리의 에너지와 자원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 모두의 발전과 지속 가능성을 연결하는 것이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이것을 ‘Life Is On’이라고 부른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임무는 디지털 파트너로서 지속 가능성과 효율성을 향상하는 것이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세계 최고의 프로세스와 에너지 기술을 통합하고, 제품, 제어,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를 클라우드와 연결해 전체 라이프사이클에 걸쳐 통합된 기업 관리를 가능하게 해 주택, 건물, 데이터 센터, 인프라 및 산업을 위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주도한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글로벌 기업 중 가장 높은 수준의 현지화를 실현한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공동의 의미 있는 목적과 포용성, 강력한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개방형 표준과 파트너십 생태계를 강력히 지지한다.

웹사이트: http://www.se.com/kr/ko/

연락처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 홍보대행
더스프링컴퍼니
권지혜 과장
02-796-109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