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기법 최적화 반영구 니들 ‘드미뇽’, 출시 반반상점 단독 입점

수지 기법 NO.1 브랜드 펄미에이트코리아 안해정 대표 원장 기획 및 개발한 수지 니들 ‘드미뇽’

뉴스 제공
블라썸클라우드
2022-02-22 15:00
대구--(뉴스와이어)--블라썸클라우드의 프리미엄 반영구 재료 쇼핑몰 반반상점이 신제품 니들 브랜드 ‘드미뇽’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드미뇽은 수지 기법에 최적화된 반영구 니들로, 수지 기법을 선도하는 브랜드 펄미에이트코리아(PERMEATE KOREA)의 안해정 대표 원장이 기획 및 개발로 제작된 후 반반상점에 단독 입점돼 독점 판매가 진행된다.

앞서 반반상점과 펄미에이트코리아는 1월, 피부 친화적 반영구를 위해 시간이 지나도 지저분한 얼룩이 남지 않고 은은하게 옅어져, 후에 반영구를 다시 받기에도 문제가 되지 않는 반영구 색소 세 가지 라인업 중 ‘벨라(BELLA)’와 ‘플랫브라운(FLATBROWN)’을 성공적으로 론칭했다.

색소에 이어 출시된 수지 니들 드미뇽은 펄미에이트코리아 안해정 대표 원장의 많은 경험과 노하우를 토대로, 초보자도 부담 없이 쉽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된 반영구 니들이다.

안해정 대표 원장은 “더 나은 결과물을 위해서는 기술력이 물론 중요하지만, 시술자에게 맞는 도구를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누구나 사용하기 좋은 니들을 만들고자 고민했다”며 “많은 시행착오 끝에 드미뇽(De mignon) 니들을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신제품 드미뇽 니들은 3R과 듀얼매그넘15P 두 가지로 출시됐다. 3R은 섬세하게 잘 깎인 니들 3개가 정교하게 모인 형태로, 보다 더 실키한 표현에 적합하며, 듀얼매그넘은 니들 간의 적당한 간격과 부드럽게 이어지는 곡률의 특징이 있다.

드미뇽이 단독 입점된 반반상점은 수지 기법을 막 시작한 초보자와 시술 결과물에 기복이 있는 경우, 다양한 질감 표현을 원하며 꾸준히 사용할 기본 니들을 찾는 분들에게 추천한다고 밝혔다.

수지 기법에 최적화된 반영구 니들 드미뇽은 프리미엄 반영구 부자재 쇼핑몰 반반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2월 26일(토) 저녁 7시 30분 반반상점 공식 SNS 계정에서는 펄미에이트코리아 안해정 원장과 펄미스트(수지 기법 전문 테크니션)이자 갬성눈썹 대표 원장 박은영 원장이 진행하는 라이브방송을 통해 제품의 디테일한 특징과 사용법 등을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수지 니들 드미뇽과 함께 수지 색소 ‘벨라’, ‘플랫브라운’, 100만 개 이상 판매된 반영구 수지 니들 ‘솜사탕’을 모두 독점 판매 중인 반반상점 공식몰은 현재 신규 회원 가입자를 위한 할인 쿠폰 발급과 기존 회원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등의 구매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라썸클라우드 개요

블라썸클라우드는 K-beauty의 두 번째 주자가 반영구 화장 시장이 될 것이라 믿으며, 그 최전선에 있는 반영구 화장 관련 국내 최초이자 유일한 기업이다. 자사 브랜드 반반상점은 “반영구도 아이템 빨이다!”라는 슬로건 아래 반반상점의 모든 제품은 현직 최고의 뷰티숍 원장 10명의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8명 이상이 만족한 제품만을 제공하고 있다. 최고의 퀄리티, 저렴한 가격의 반반상점 제품을 통해 여러분의 시술에 가치를 더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

반반상점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RT_ps0YAhl86Fb-Y...
반반상점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banban_market/
반반상점 블로그: https://blog.naver.com/banban_market

웹사이트: https://banbanmarket.com/

연락처

블라썸클라우드
마케팅사업부
이수정PM
010-6705-030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