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락원 출판사, 집에서 떠나는 미술 여행 '어린이를 위한 세계 미술 이야기' 출간

세계 유명 화가들의 대표 작품 감상 여행
출처: 다락원
2022-02-18 16:20
‘어린이를 위한 세계 미술 이야기’, 최연욱 글, 박지연 그림, 264쪽, 값 1만6000원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2월 18일 -- 출판사 다락원이 어린이들에게 미술을 접하게 해주고 싶을 때, 미술관에 가지 않고도 집에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어린이를 위한 세계 미술 이야기’를 출간했다.

‘어린이를 위한 세계 미술 이야기’는 세계 유명 화가와 대표 미술 작품을 소개한 미술책으로, 고대부터 현대까지 미술사조별로 작품 목록을 구성해 소개했고, 작품 관련 미술 상식도 함께 제시해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다.

특히 작품에 얽힌 이야기 속에 화가와 서양미술사 관련 내용도 자연스럽게 녹여 누구나 부담 없이 읽을 수 있다.

또한 작품 옆에 삽입한 QR 코드로 미술관에서 직접 설명을 듣는 것처럼 생생한 미술 작품 감상을 할 수 있어, 마치 미술 전시회에 온 듯 집에서도 즐겁게 감상할 수 있도록 했다.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자유롭게 미술을 접할 수 없었던 어린이들은 이 책을 통해 즐거운 미술 감상 여행을 떠날 수 있을 것이다.

‘어린이를 위한 세계 미술 이야기’는 온라인 및 전국 가까운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다락원 개요

다락원은 40년간 외국어 교재는 물론, 한국어, 어린이, 일반 단행본까지 출간하고 있는 종합출판사다. 노하우와 풍부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2000년부터 이러닝(e-Learning)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다락원의 자회사로는 영어 교재 출판사 해피하우스, 황금시간 출판사가 있으며, 국가자격증 수험서 브랜드로는 원큐패스가 있다.
언론연락처: 다락원   기획마케팅팀   김아름 과장   02-736-2031(315)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다락원 출판사, 집에서 떠나는 미술 여행 ‘어린이를 위한 세계 미술 이야기’ 출간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