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슨콘트롤즈, 엣지 AI 소프트웨어 개발업체 포그혼 인수

존슨콘트롤즈 “스마트빌딩 및 빌딩 자율화 리더십 확장”

OpenBlue 솔루션에 업계 선도 엣지 AI 플랫폼 통합하고 스마트 자율 빌딩 혁신·비전 가속

건물 내 데이터 소스에 엣지 AI 플랫폼의 인텔리전스 더해 실시간 머신러닝 기반 솔루션 제공… 지속 가능성, 에너지 효율, 실내 공기질, 안전한 스마트빌딩 과제 해결

뉴스 제공
존슨콘트롤즈코리아 뉴욕증권거래소 JCI
2022-02-17 10:32
서울--(뉴스와이어)--스마트하고 건강하며 지속 가능한 빌딩을 구현하는 글로벌 리더 존슨콘트롤즈가 사물인터넷(IoT) 솔루션용 엣지 AI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는 선도 업체 포그혼(FogHorn)을 인수 완료했다고 밝혔다.

비제이 산카란(Vijay Sankaran) 존슨콘트롤즈 최고기술책임자(CTO)는 “인텔리전스를 엣지 디바이스 수준에 적용하면서 확실하고, 실행할 수 있는 실시간 통찰력을 창출하는 가치가 점점 더 많이 생성되고 있다”며 “존슨콘트롤즈는 꾸준히 학습 및 적응하며 사람과 환경의 요구에 자동으로 대응하는 스마트 자율 빌딩을 향한 비전을 지녔다. 세계 최고 수준인 포그혼의 엣지 AI를 존슨콘트롤즈 OpenBlue (오픈블루) 솔루션 포트폴리오 전반에 걸쳐 광범위하게 통합해 이 비전으로 나아가는 데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빌딩의 센서 수와 데이터 양이 지속적으로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면서 클라우드로 데이터를 전송하지 않고도 엣지 단에서 데이터를 처리하고 인텔리전스를 적용할 수 있는 역량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 이번 인수에 따라 사스트리 말라디(Sastry Malladi) 포그혼 CTO가 존슨콘트롤즈에 합류하며, OpenBlue AI 부문 부사장으로서 산카란 CTO에게 직속 보고하게 된다.

말라디 CTO는 “존슨콘트롤즈와 OpenBlue에 포그혼의 엣지 AI 기술을 결합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포그혼이 지닌 여러 장점을 결합함으로써 존슨콘트롤즈가 세계적으로 중요하게 다루는 탈탄소화, 지속 가능성 및 에너지 효율성, 실내 공기 질, 스마트하고 안전한 빌딩과 같은 과제를 계속 해결할 때 더욱 큰 영향을 미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인수의 재무적 조건은 비공개로 진행됐다. 포그혼 기술팀은 OpenBlue Solutions (오픈블루 솔루션즈) 조직에 통합되며, 캘리포니아 서니베일에 위치한 포그혼 본사는 존슨콘트롤즈의 ‘AI 허브’ 역할을 할 예정이다.

포그혼

포그혼은 사물인터넷(IoT) 애플리케이션 솔루션용 엣지 AI 소프트웨어 선도 개발 업체다. 포그혼 소프트웨어 플랫폼은 고급 모니터링 및 진단, 기계 성능 최적화, 사전 예방적 유지보수 및 운영 인텔리전스 사용 사례 등 새로운 차원의 기능을 지원하는 온프레미스 엣지 환경에 고급 분석 및 머신러닝을 제공한다. 포그혼은 OEM, 시스템 통합업체 및 제조 분야 최종 고객, 전력 및 수도, 정유 및 가스, 재생 에너지, 광업, 운송, 헬스케어, 소매뿐만 아니라 스마트그리드, 스마트시티, 스마트빌딩 및 커넥티드카 애플리케이션 등 광범위한 모든 분야에 이상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 기술을 제공한다.

존슨콘트롤즈코리아 개요

존슨콘트롤즈(NYSE:JCI)는 우리가 생활하고, 일하고, 배우고, 여가를 즐기는 환경을 완벽하게 바꾼다. 스마트하고 건강하며 지속 가능한 빌딩을 구현하는 글로벌 리더인 존슨콘트롤즈의 미션은 사람과 공간, 지구를 위한 최적의 빌딩 성능을 재구상하는 것이다. 존슨콘트롤즈는 135년 이상 지속해온 혁신 경험을 바탕으로 포괄적인 디지털 솔루션 OpenBlue를 통해 헬스케어, 학교, 데이터센터, 공항, 종합경기장, 제조업 등의 산업 분야에 미래에 대한 청사진을 제공하고 있다. 존슨콘트롤즈는 150개 이상 국가에서 10만 명 전문가로 구성된 팀 그리고 업계에서 가장 신뢰받는 파트너들과 함께 빌딩 테크놀로지와 소프트웨어부터 서비스 솔루션에 이르기까지 세계에서 가장 폭넓은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존슨콘트롤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또는 트위터 @johnsoncontrol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johnsoncontrols.com/ko_kr

연락처

존슨콘트롤즈코리아 홍보대행
호프만에이전시코리아
박민아 차장
02-737-294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