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드메틱, 마이어의 최첨단 초대형 복합 선박 프로젝트에서 필수 요소 돼

뉴스 제공
CADMATIC
2022-02-17 15:00
투르크, 핀란드--(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캐드메틱(CADMATIC)의 설계 및 정보 관리 솔루션은 마이어(Meyer)의 투르크 및 로스토크 조선소에서 10년 넘게 사용돼 왔고, 파펜부르크(Papenburg) 조선소에서는 2018년부터 채택됐다.

파펜부르크 마이어 베르프트(At Meyer Werft)의 CADMATIC이 최근 올해 인도할 예정인 승객 수용인원 1250명, 총톤수 14만 4000톤급 크루즈 선박 설계를 지원하는 데 사용됐다.

얀 마이어(Jan Meyer) 마이어 CEO는 “파펜부르크에서 3년 넘게 그리고 다른 조선소에서는 그 이상으로 CADMATIC을 사용해본 결과, ‘CADMATIC 의장 설계·정보 관리(CADMATIC Outfitting Design and Information Management)’ 소프트웨어는 복잡한 최첨단 선박 프로젝트에 가장 적합하다”며 “캐드메틱과의 제휴는 차세대 데이터 기반 선박건조를 위한 우리 여정의 핵심 요소”라고 말했다.

복잡한 크루즈 선박 설계에 최고 수준의 CAD 툴 필요

마이어의 설계자들은 CADMATIC을 사용해 일상적인 확인에 시간을 허비하지 않고, 효율적인 소프트웨어로 최고의 레이아웃과 배치를 실현하는 혁신적 솔루션에 초점을 맞출 수 있다.

독일 대기업을 대상으로 한 ‘올해의 최고정보책임자(CIO of the Year)’ 경연대회에서 2등상을 받은 폴 마이어(Paul Meyer) 마이어 최고정보책임자(CIO)는 “우리는 완전한 설계 주기를 다 거쳤고 CADMATIC을 통해 파펜부르크의 마이어 베르프트 조선소에서 거대한 선박을 성공적으로 건설하고 있다”며 “이는 설계에서 생산에 이르는 프로세스를 효율화하고 자재 관리 및 기타 시스템을 원활하게 연결한다”고 말했다.

CADMATIC에서는 데이터 이주(Data migration)와 변환이 전자동으로 실행돼 마이어의 디지털 전략을 뒷받침하고, 비즈니스 프로세스에는 시스템 간의 수백만 개 구성요소 이동이 포함돼 있어 생산 일정 수립과 정확한 실행을 보장한다.

유카 란탈라(Jukka Rantala) 캐드메틱 CEO는 “마이어가 디지털 전환과 데이터 기반 선박건조라는 우리의 비전을 공유해 기쁘다”며 “우리는 설계 및 선박건조 기간을 앞당기고 설계 품질을 개선하면서 마이어 조선소와 하도급업체 전체의 작업 방식을 조율하기 위해 협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캐드메틱(CADMATIC) 개요

캐드메틱은 선박 설계 및 건조에 깊이 뿌리를 두고 있다. 40년 넘게 전 세계 조선소가 고도로 복합적인 프로젝트를 적기에 고품질로 완료해 가시적이고 측정 가능한 이익을 얻도록 지원해오고 있다. 전 세계적으로 상업용 선박을 수주한 조선소의 약 40%가 CADMATIC을 사용한다.

www.cadmatic.com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cadmatic.com/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캐드메틱(CADMATIC)
마틴 브링크(Martin Brink)
+ 27 76 593 0010
martin.brink@cadmati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