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위DNA테크놀로지스, ISO 인증 2건 획득

뉴스 제공
Mawi DNA Technologies
2022-02-15 10:30
헤이워드,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바이오샘플링 채취 분야의 선도 기업인 마위DNA테크놀로지스(Mawi DNA Technologies, 이하 마위)가 ISO 9001:2015 품질관리시스템과 ISO 13485:2016 의료기기 품질관리시스템을 획득했다고 발표했다.

마위는 혁신적인 바이오샘플 채취 시스템인 iSWAB 기술을 개발, 상용화했다.

국제적으로 인정되는 이 표준은 마위가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개발, 유지하고 꾸준히 개선했음을 의미한다. 인증은 비즈니스 성과를 측정하고, 적합한 품질 표준과 비교하는 방식으로 주어진다. ISO 인증서는 비즈니스 신뢰성과 권위는 물론 비즈니스 전반의 효율성을 높이는 데 일조한다.

한젤 라와스(Hanzel Lawas) 마위 QMS/운영 담당은 “ISO 인증은 회사로서, 또 고객사를 위한 공급 업체로서 마위의 품질 구조를 공고히 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마위가 혁신적인 100% 미국산 샘플 기술을 중단 없이 지원하며 여러 코로나19 프로젝트를 뒷받침하고 있는 만큼 이번 인증 획득은 크게 기념할 만하다”고 말했다.

제롬 데이비드(Jerome David) 마위 영업/마케팅 부사장은 “마위는 모든 프로세스와 신제품 설계 및 개발에 ISO 표준을 적용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그러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ISO 인증은 마위가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있음을 확실히 한다”며 “또 2022년 2분기까지 CE 마크 인증을 획득하는 목표를 위해 EU 규제 표준을 준수하는 첫 번째 주요 단계이기도 하다”고 설명했다. EU는 상당 수 제품에 대해 역내 판매에 앞서 CE 인증을 획득하도록 요구한다.

마위는 전 세계 어디에서나 상온에서 검체 무결성을 유지해 모든 지역과 인구 집단에서 진정한 검체 다양성을 구현한다는 사명을 추구한다. 마위는 ‘바이오샘플링의 미래를 연다(The Future of Biosampling is Here™)’를 모토로 삼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mawidn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20900628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mawidn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마위DNA테크놀로지스(Mawi DNA Technologies)
투자자 문의
제롬 데이비드(Jerome David)
영업/마케팅 부사장
510-256-5186
j.david@mawidna.com

언론 문의
수잔 텔렘(Susan Tellem)
APR, RN, BSN
310-313-3444
Susan@tellemgrodyp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