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락원, 국비 지원 '원큐패스 스마트혼합훈련 과정' 훈련기관 모집

베스트셀러 교재와 일타강사의 연계 온라인 강의로 자격증 취득과 훈련기관 운영에 도움
출처: 다락원
2022-02-15 09:20
다락원 국비 지원 ‘원큐패스 스마트혼합훈련 과정’ 공통과목 강의 화면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2월 15일 -- 다락원이 국비 지원 ‘원큐패스 스마트혼합훈련 과정’ 훈련기관을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비대면 교육이 활성화되면서 집체훈련 기관에서도 기존의 집체훈련에 온라인 교육을 결합한 ‘스마트혼합훈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스마트혼합훈련’은 이론 중심의 필기시험 대비 ‘비대면 수업’(온라인 교육)과 실기시험 대비 ‘대면수업’(집체교육)이 혼합된 온·오프라인 혼합 직업훈련방식이다. 이론교육을 온라인으로 제공함에 따라 훈련생들에게는 시공간 제약 없이 자기 주도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환경과 무제한으로 반복 학습할 기회를 주고, 훈련기관에서는 강의장 활용과 강의 시간 조절 등 훈련기관 운영의 유연성과 효과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에 따라 자격증 전문 교재 및 온라인 교육 콘텐츠를 제작·공급하는 다락원의 자격증 교육 전문 브랜드 원큐패스에서는 ‘원큐패스 스마트 혼합훈련 과정’을 개설하고, 2023년 스마트혼합훈련을 희망하는 훈련 기관에 높은 수준의 온라인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게 됐다.

다락원 원큐패스 스마트 혼합훈련 과정은 업계 최고 강사들을 섭외해 조리기능사 필기(공통/한식/양식/중식), 제과제빵 기능사 필기(공통/제과/제빵), 미용사 필기(공통/네일/피부) 강의를 NCS 기반 스마트혼합훈련 커리큘럼에 맞춰 개발했으며, 전 차시를 1개 차시 인정 시간인 25분 이상으로 구성했다. 특히 유명 족집게 강사의 강의와 베스트셀러 수험서를 함께 활용해 최고의 시험 합격 전략을 제공한다.

다락원 원큐패스 스마트혼합훈련 담당자는 “직업훈련학원 원장님과 상담을 하다 보면 코로나19로 인해 대면 수업, 특히 이론 수업에 부담을 많이 느낀다. 강사와 강의실의 효율적 활용으로 경제적인 운영을 할 수 있는 다락원 스마트혼합훈련 과정이 답이 될 수 있을 것이다. 훈련기관 평가 시 스마트혼합훈련 가점도 있어 장기적인 훈련기관 운영 측면에서 도움이 된다”고 설명했다.

스마트혼합훈련 신청 접수는 5월 2일부터 5월 11일까지로 예정됐으며, 스마트혼합훈련을 희망하는 집체기관은 심사 접수 전 직업 능력심사평가원의 컨설팅이 필수다. 해당 내용은 다락원 원큐패스 스마트혼합훈련 담당자를 통해 상담할 수 있다.

다락원 개요

다락원은 40년간 외국어 교재는 물론, 한국어, 어린이, 일반 단행본까지 출간하고 있는 종합출판사다. 노하우와 풍부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2000년부터 이러닝(e-Learning)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다락원의 자회사로는 영어 교재 출판사 해피하우스, 황금시간 출판사가 있으며, 국가자격증 수험서 브랜드로는 원큐패스가 있다.
언론연락처: 다락원   기획마케팅팀   백수하   02-736-2031(263, 318)       다락원 원큐패스 스마트혼합훈련 과정 문의   02-736-2031 내선 263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다락원, 국비 지원 ‘원큐패스 스마트혼합훈련 과정’ 훈련기관 모집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