닐슨IQ "재출시 제품 60%가 성과 못 거둬"

닐슨IQ BASES, 브랜드 경쟁력 유지 지원 신제품 'BASES 리노베이터' 출시
브랜드가 경쟁에서 앞서 나가도록 돕는 획기적 솔루션
출처: NielsenIQ
2022-02-10 10:45
시카고--(Business Wire/뉴스와이어) 2022년 02월 10일 -- 닐슨IQ(NielsenIQ)가 조사한 내용에 따르면 전 세계에서 매년 23만개가 넘는 신제품이 출시되고 있으며 현재 브랜드를 고수하는 소비자는 8%에 불과한 것으로 나타났다.

끊임없이 진화하는 경쟁 환경에서 낙오되지 않으려면 브랜드는 변화에 적응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시장 점유율을 빼앗길 위험을 감수해야 한다. 하지만 브랜드 진화를 너무 미루다간 너무 늦어버릴 수 있다.

닐슨IQ는 고객이 정보에 입각해 효과적인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되는 실행 가능한 인사이트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제품을 혁신하고 있다. 재출시된 제품의 60%는 하향세를 되돌리지 못한다. 이에 따라 닐슨IQ는 브랜드가 기존 제품을 소비자 트렌드와 다양한 시장 요인에 맞춰 적응시키는 데 도움이 될 포괄적 분석과 더 빠른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획기적인 솔루션을 개발했다.

‘BASES 리노베이터(BASES Renovator)’는 고속의 대화형 소프트웨어 플랫폼을 통해 브랜드 성과를 강화하는 동시에 적응의 필요성을 균형 있게 충족시킨다. ‘BASES 리노베이터’는 특허 출원 중인 방법론을 사용해 경쟁 상황 안팎의 평가를 혼합한다. 이를 통해 얻어진 인사이트는 변화가 재무 건전성, 경쟁 상호작용, 브랜드의 미래 전략적 전망에 어떤 영향을 미칠 지를 분명히 보여준다. 또한 이러한 결과를 도출하기까지 기존 다른 솔루션에 비해 절반의 시간이 걸린다.

조 윌케(Joe Willke) 닐슨IQ BASES사장은 “리노베이터는 적기에 출시됐다”고 말했다. 그는 “외부적 요인으로 인해 고객 중 상당수가 핵심 제품에 집중해야 했다”며 “리노베이터는 기존 브랜드에 투자하고 혁신하려는 기업을 위한 완벽한 솔루션”이라고 강조했다. 윌케 사장은 “이 솔루션에서 도출된 강력한 인사이트는 소비자의 선택을 받기 위해 성공적으로 경쟁하는 동시에 브랜드 자산을 강화하는 데도 대단히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닐슨IQ(NielsenIQ) 개요

닐슨IQ는 전 세계에서 소비자 행동에 대한 가장 완전하고 객관적인 관점을 제공하는 선도적 기업이다. 닐슨IQ는 획기적인 소비자 데이터 플랫폼과 풍부한 분석 역량을 바탕으로 세계 유수 소비재 및 유통 기업이 과감하고 확신에 찬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

닐슨IQ는 포괄적 데이터 세트를 사용하고, 모든 거래를 균등하게 측정해 고객이 소비자 행동에 대한 미래 지향적 시각을 확보하고 모든 유통 플랫폼에서 성과를 극대화하도록 지원한다. 닐슨IQ는 데이터 통합에 대한 열린 철학을 바탕으로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소비자 데이터 세트를 제공한다. 닐슨IQ는 완전한 진실을 전달한다.

닐슨IQ는 어드벤트 인터내셔널(Advent International)의 포트폴리오 기업으로 약 100개 시장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전 세계 인구의 90% 이상을 커버한다. 웹사이트(NielsenIQ.com)에서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20900515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언론연락처: 닐슨IQ(NielsenIQ)   알렉스 테킵(Alex Tekip)   +1 517-249-1588       페르난다 파레데스(Fernanda Paredes)   +1-917-291-119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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