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나, 성능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글램 파워 아이오닉 드라이기’ 출시

BLDC 광속 모터 탑재로 모발 건조 및 스타일링 시간 단축

2단 풍량 및 3단 온도 조절 기능, 400g 초경량 무게로 사용감 높여

27일(일)까지 출시 기념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보다나
2022-02-07 09:39
서울--(뉴스와이어)--헤어 브랜드 보다나(VODANA)가 광속 BLDC 모터 탑재 및 감성적 컬러 디자인의 ‘글램 파워 아이오닉 드라이기’를 출시하고,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와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다나(VODANA)의 ‘글램 파워 아이오닉 드라이기’는 수많은 고객 요청으로 선보이는 보다나(VODANA)의 첫 BLDC 드라이기다. BLDC는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모터로, 강력한 바람을 발생시켜 모발 건조 및 스타일링 시간을 단축한다. 보다나(VODANA) 특유의 감성적인 컬러 디자인으로 기존 드라이기와 차별화된 하나의 오브제 드라이기를 완성했다.

이 제품은 400g의 초경량 무게와 미끄러짐이 없는 핸드그립으로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해 장시간 사용에도 손목에 부담이 적다. 2단 풍량 및 3단으로 온도를 조절할 수 있어 상황별 활용이 편리하며, 다이렉트 쿨샷 버튼으로 미열 없는 완벽한 냉풍 조작도 가능하다.

보다나(VODANA)는 ‘글램 파워 아이오닉 드라이기’ 제품 출시를 기념해 27일(일)까지 가격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에는 약 25% 저렴한 행사 가격으로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자 전원에게 뿌리볼륨 연출에 쉬운 ‘고져스 뿌리볼륨 스틱 브러쉬’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출시 기념 이벤트는 보다나(VODANA) 공식 홈페이지 및 보다나 스마트스토어 구매자 대상으로 진행된다.

보다나(VODANA) 담당자는 “그동안 보다나(VODANA)에 제품력과 디자인을 입은 드라이기를 고객들이 많이 요청했는데, 드디어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이번 글램 파워 아이오닉 드라이기 출시를 시작으로 고데기뿐만 아니라 드라이기 및 헤어 케어 등 카테고리 경계를 넘어 고객들이 필요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보다나(VODANA) 글램 파워 아이오닉 드라이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보다나(VODANA)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보다나(VODANA) 개요

보다나(VODANA)는 1분에 1개씩 팔린 글램웨이브 봉고데기를 비롯해 특허받은 소프트바 판고데기, 내장형 물결고데기 등 25년 이상 이·미용 기기를 제조해 온 제조력을 바탕으로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헤어 뷰티툴을 선보이고 있으며 뷰티툴 시장을 리드해가고 있다. 보다나(VODANA)는 미용실에서 사용하는 전문가용 고데기를 일반 여성들이 쉽게 접하고 사용할 수 있게 하고자 2015년 헤어살롱 전문 브랜드에서 일반 헤어 브랜드로 전향했다. 보다나(VODANA) 고데기는 살롱 전용 제품의 기술력을 갖추었고, 감각적인 디자인 제품 론칭 후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vodana.co.kr/

연락처

보다나 홍보대행
커뮤니크
정애진 사원
02-788-73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