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롯 틸버리, '매트 아이즈 투 메스머라이즈' 롯데 단독 론칭

신제품 매트 아이즈 투 메스머라이즈, 롯데백화점 및 롯데ON에서 단독 선보여
부드럽게 발리는 크림 텍스처가 바르는 순간 밀착돼 오랜 시간 첫 발색 그대로 유지
아이 프라이머, 아이섀도우, 아이라이너로 사용 가능한 멀티 유즈 아이템
출처: 샬롯 틸버리
2022-02-03 09:33
샬롯 틸버리가 론칭한 매트 아이즈 투 메스머라이즈 제품
런던--(뉴스와이어) 2022년 02월 03일 -- 영국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샬롯 틸버리(Charlotte Tilbury)는 신제품 ‘매트 아이즈 투 메스머라이즈’를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롯데쇼핑의 통합 온라인몰 롯데ON(롯데온)에서 단독 론칭한다고 3일 밝혔다.

샬롯 틸버리 매트 아이즈 투 메스머라이즈는 눈가에 자극 없이 부드럽게 발리는 크림 텍스처가 바르는 순간 밀착돼 번짐이나 크리즈 현상(눈가 끼임) 없이 오랜 시간 그윽한 음영 메이크업을 유지해주는 제품이다. 특히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 없이 컬러가 부드럽게 레이어링 되는 빌더블(Buildable) 포뮬러를 적용해 바르면 바를수록 분위기 있는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신제품 매트 아이즈 투 메스머라이즈는 내추럴한 누드 베이지부터 브라운 계열의 중간 음영, 매트한 블랙컬러까지 총 5가지의 색상으로 출시된다. 차분한 데일리 음영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플로리스 베이지’와 ‘스모키 토프’, 눈매에 깊이감을 더해주는 ‘초콜렛 베일’은 계절 상관없이 다양한 무드의 데일리 메이크업 룩을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깨끗하고 내추럴한 무드를 연출해주는 ‘누드 캐시미어’와 강렬한 스모키 음영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디퓨즈드 블랙’ 컬러는 아이섀도뿐만 아니라 아이 프라이머, 아이라이너로도 사용 가능한 멀티 유즈 아이템으로 메이크업 활용도를 높였다.

샬롯 틸버리 브랜드 담당자는 “롯데 단독으로 선보이는 매트 아이즈 투 메스머라이즈는 매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아이 메이크업 제품”이라며 “순간 밀착되는 특별한 포뮬러의 음영 컬러로 오래도록 그윽한 눈매를 완성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샬롯 틸버리 매트 아이즈 투 메스머라이즈은 2월 3일부터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롯데ON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언론연락처: 샬롯 틸버리 홍보대행   PRGATE   이슬기 차장   02-792-2633(내선 1455)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샬롯 틸버리, ‘매트 아이즈 투 메스머라이즈’ 롯데 단독 론칭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