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PlayStation 주변기기 3종 출시로 콘솔 제품군 확장

Razer™ HyperSense로 몰입감을 높인 Razer Kaira Pro for PlayStation

두 가지 무선 모드 사용할 수 있는 Razer Kaira for PlayStation

컨트롤러 3시간 안에 충전할 수 있는 Razer Quick Charging Stand

뉴스 제공
웨이코스
2022-01-27 15:0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게이밍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레이저(RAZER)가 PlayStation 전용 액세서리 3종 출시로 콘솔 라인업을 확장한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PlayStation의 상징적인 검은색과 흰색을 모티브로 해 시그니처 파란색을 사용한 Kaira 헤드셋 2종과 컨트롤러와 일체감 높은 색상으로 현대적 스타일을 완성한 급속 충전 스탠드다.

Razer Kaira Pro for PlayStation 헤드셋은 Razer™ HyperSense로 구동되는 햅틱 기능을 탑재했다. 오디오 신호를 기반으로 풍부하고 생생한 터치 감각 피드백을 제공하며, 게이머가 완전한 촉각 게임 플레이에 몰입할 수 있도록 돕는다. 헤드셋에 탑재된 마이크는 Razer™ HyperClear SuperCardioid 분리형 마이크로 음성 인식 패턴에 초점을 맞추고 노이즈를 억제해 선명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다.

Razer Kaira for PlayStation 무선 게이밍 헤드셋은 2.4㎓와 Bluetooth 장치 사이를 원활하게 전환할 수 있는 Razer™ SmartSwich가 적용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Razer Kaira는 고음, 중간 음, 저음을 개별적으로 조정할 수 있는 Razer™ TriForce 50㎜ 드라이버를 사용해 더 풍부한 고음과 강력한 저음의 밸런스를 잡았다.

Razer Quick Charging Stand는 PlayStation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에 맞게 다양한 색상으로 제작됐다. Razer Quick Charging Stand는 컨트롤러를 빠르게 충전해 3시간 안에 완전 충전이 가능하며 배터리 방전에 따른 게임 중단을 막는다. 화이트, 블랙, 레드 세 가지 컬러로 출시돼 사용자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Razer Kaira Pro 특장점

- 촉각 피드백과 몰입감 향상을 위한 Razer™ HyperSense
- Razer™ TriForce Titanium 50㎜ 드라이버
- 분리형 Razer™ HyperClear SuperCardioid 마이크
- Razer™ SmartSwitch
- Razer™ Chroma RGB 지원

◇Razer Kaira 특장점

- Razer™ TriForce 50㎜ 드라이버
- 분리형 Razer™ HyperClear Cardioid 마이크
- Razer™ SmartSwitch

◇Razer Quick Charging Stand 특장점

- PS™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 완벽 호환 디자인
- USB 전원 공급(Type C to Type A 케이블 사용)
- 3시간 이내 충전

레이저(Razer) 개요

레이저(Razer)는 미국 어바인과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게이머를 위한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2005년에 설립됐다. 전 세계 3500만명이 넘는 게이머에게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결합된 게이밍 관련 솔루션을 제공하며, PC 기반 게이밍은 물론 플레이스테이션, XBOX, 모바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플랫폼에서 세계 최대의 게이머들과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여러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웨이코스 개요

웨이코스는 레이저의 공식 파트너로, 레이저 제품의 국내 공급과 정품에 대한 애프터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aycos.co.kr/

연락처

웨이코스
마케팅팀
전문길 부장
02-712-8999
이메일 보내기

고객센터
02-712-2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