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미, 축구 선수 손흥민과 함께 알파 브라보 컬렉션 론칭

뉴스 제공
TUMI
2022-01-27 11:15
홍콩--(뉴스와이어)--투미(TUMI)가 세계적인 축구 선수 손흥민과 함께 알파 브라보(Alpha Bravo) 컬렉션을 론칭한다고 27일 밝혔다.

토트넘 핫스퍼 포워드이자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주장인 손흥민은 ‘Life in Forward Motion’을 주제로 하는 이번 캠페인에서 알파 브라보 컬렉션의 주요 아이템을 착용했다. 모듈성과 지속 가능성 및 내구성에 중점을 둔 알파 브라보 컬렉션은 △백팩 △슬링백 △체스트 팩 △브리프 케이스 △더플백 △크로스바디 등 20가지 이상의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된다.

세계 최고의 축구 선수로 손꼽히는 손흥민은 이달 초 개인 통산 7번째이자 5년 연속 베스트 풋볼러 인 아시아(Best Footballer in Asia) 수상자로 선정되며 2022년을 화려하게 시작했다. 손흥민은 2019년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에서는 아시아 선수 역대 최다 골 신기록을 세웠으며, 2020년에는 영국 프리미어리그 통산 50골을 돌파한 최초의 아시아 선수가 되는 등 커리어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올해 손흥민은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에 참가하는 한국팀 공격의 중추 역할을 맡게 될 전망이다.

투미의 이번 알파 브라보 캠페인을 통해 팬들은 손흥민이 경기장 안팎에서 로지스틱스 백팩, 내비게이션 백팩, 플래툰 슬링, 메이슨 더플을 착용한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 손흥민은 “이미 몇 년 전부터 투미 팬이었다. 이번 기회에 브랜드 앰버서더인 투미 크루에 선정돼 너무 기쁘다”며 “특히 알파 브라보 컬렉션은 멈추지 않고 도전에 주저하지 않으며, 언제나 앞서 나가는 것을 추구한다는 점에서 내가 지향하는 삶의 가치와 유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2010년 처음 소개된 알파 브라보 컬렉션은 실용적이고 독창적인 가방들을 선보이며 투미 역사에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했다. 2022년 새롭게 탄생한 알파 브라보 컬렉션은 오피스는 물론, 활동적인 액티비티를 즐기는 라이프스타일과도 잘 어울리도록 진화해 완전히 새로운 스타일로 그 계보를 잇는다. 일부 컬렉션 제품은 재활용 소재를 특정 부분에 사용했다. 또한 더욱 견고하고 튼튼하게 만들어 품질을 향상함으로써 지속 가능성을 개선했다.

손흥민이 착용한 백팩은 아래와 같다.

로지스틱스 백팩은 주중에는 회의실에서, 주말에는 야외에서 언제 어디서나 잘 어울리는 플랩 디자인이 특징이다. 많은 양의 소지품을 손쉽게 넣어 보관할 수 있다. 내비게이션 백팩은 업무 및 레저용으로 모두 사용할 수 있도록 미디엄 사이즈로 제작됐다. 가방 내부에는 노트북과 태블릿을 안전하게 수납할 수 있는 전용 공간이 있고, 외부 사이드 지퍼로 내부 공간을 확장시키면 많은 짐을 효과적으로 보관할 수 있다.

리에종 토트는 알파 브라보 컬렉션이 표방하는 실용적인 측면을 잘 나타내는 듀얼 카고 포켓과 퀵 릴리즈 버클 기능을 추가했다. 길이 조절이 용이한 스트랩은 어깨에 멜 수 있는 숄더백 스타일과 토트 스타일 등 다양한 연출을 할 수 있다. 짐을 간단히 챙기는 여행자들에겐 메이슨 더플이 제격이다. 방수 안감 처리된 확장 가능한 신발 수납 공간으로 실용성을 한층 더 향상했다.

플래툰 슬링은 캐주얼하고 스타일리시한 핸즈 프리 백으로 짐을 간편하게 보관하기에 적합하다.

올리브그린 및 그레이 컬러로 구성된 알파 브라보 컬렉션은 낙하산 소재에서 영감을 받아 내구성이 강한 립스톱으로 제작했으며, 밀리터리 디자인으로 유니크한 캡슐 컬렉션으로 출시된다. 해당 캡슐 컬렉션에는 콤팩트한 실루엣의 다이나믹 백팩, 슬링백 형태로 손쉽게 변형해 착용할 수 있는 리크루트 체스트 팩, 독창적인 롤탑 스타일의 앨리 백팩, 체스트 팩, 웨이스트 팩 등이 있다.

알파 브라보 컬렉션은 어디든지 자유롭게 떠나 무엇이든 할 수 있다는 역동적인 에너지를 표출하고 있다. 각각의 스타일은 개인의 취향과 필요에 따라 맞춤형으로 디자인할 수 있는 TUMI+ 액세서리와 호환된다. TUMI+ 액세서리는 패커블 레인 커버, 집어라운드 케이스, 에어팟 프로 파우치 등 각기 다른 사이즈와 기능성을 가진 유용한 아이템으로 구성돼 있다.

투미의 이번 알파 브라보 캠페인에는 손흥민 외에도 F1 드라이버이자 게이머인 랜도 노리스(Lando Norris), 그래미 어워드 수상자로 골든글로브, 에미상 후보에 올랐던 배우이자 연주자 겸 뮤지션인 앤서니 라모스(Anthony Ramos), 유명 싱어송라이터인 그레이시 아브람스(Gracie Abrams)도 참여한다. 뉴욕과 런던에서 촬영된 캠페인은 비디오그래퍼로 이름을 떨치고 있는 아우토반(Autobahn)과 앤디 매들린(Andy Madeleine)의 앵글을 통해 더 역동적이면서 다채로운 화면과 함께 메시지를 전한다.

컬렉션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도 투미를 만날 수 있다. 캠페인 동영상은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미디어 키트도 다운로드할 수 있다.

투미(TUMI) 개요

1975년 이래 투미는 이동하는 생활의 모든 측면을 업그레이드하고 단순화하며 아름답게 하기 위해 설계된 세계적 수준의 비즈니스, 여행 및 퍼포먼스 럭셔리 필수품을 만들고 있다. 자사는 완벽한 기능성과 독창성을 결합함으로써 무버(mover)와 메이커(maker)들에게 평생의 파트너로서 열정을 추구하는 이들의 여정을 지원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투미 브랜드 제품은 전 세계 75개 이상의 국가의 약 2000개 지점에서 판매되고 있다.

캠페인 유튜브 영상: https://qrco.de/bcirCa
미디어 키트 다운로드: https://url.kr/z3cuft

웹사이트: https://www.tumi.com

연락처

투미(TUMI)
Eleanor Dench
+852 3422 317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