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비아, 센스 있는 신학기·설 선물로 신상 백팩 제안

센스 있는 신학기·설 선물로 실용성과 스타일 겸비한 백팩 추천
개성과 취향을 드러낼 수 있는 패션 아이템으로도 인기
출처: 컬럼비아
2022-01-27 09:23
컬럼비아 ‘레드우드 백팩 시리즈’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1월 27일 -- 졸업 및 입학 시즌을 맞아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다양한 기능성을 갖춘 백팩이 주목받고 있다. 특히, 백팩 본연의 실용성뿐 아니라 자신의 개성과 취향을 드러낼 수 있는 패션 아이템으로도 떠오르면서 신학기 선물은 물론, 설 명절 선물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는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우수한 수납성과 감각적인 디자인의 ‘레드우드 백팩 시리즈’를 선보였다. 레드우드 백팩은 스쿨룩부터 스트리트룩까지 어디에나 잘 어울려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컬럼비아의 스테디셀러다.

‘레드우드™ 30L 뉴 플러스 백팩’은 내부와 외관에 효율적인 수납공간을 구성해 실용성을 높이고, 탈부착 허리벨트가 있어 힙색이나 슬링백 등 다양한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 등판 및 어깨 벨트에는 쿠션감이 뛰어난 에어 메쉬와 PU 폼 소재를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또한, 하단에 레인커버가 내장돼 있어 비 오는 날에도 안전하게 멜 수 있다.

또한 레드우드 30L의 확장 버전으로 동일한 기능을 제공하면서 더욱 여유로운 수납공간을 자랑하는 ‘레드우드™ 35L 백팩’은 넉넉한 용량으로, 아웃도어 활동과 주말여행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에서 활용도 높게 사용할 수 있다.

온라인 전용 상품인 컬럼비아 ‘코브 투 뷰트™ 30L 백팩’은 전면에 스트링을 적용해 가벼운 겉옷이나 소지품을 부착할 수 있어 산행 및 야외활동에 적합하다. 전자기기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슬리브, 히든 포켓 등 충분한 내부 수납공간 외에도 텀블러나 우산을 꽂을 수 있는 사이드 메쉬포켓이 있어 우수한 수납성을 제공한다. 또한, 가방 바닥에는 처짐을 방지하는 하드보드 구성을 통해 내구성을 강화했다.

컬럼비아는 신학기 및 설 선물로 실용적인 백팩을 고려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우수한 수납성뿐만 아니라 스트링·허리벨트 등 패션 아이템으로서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차별화된 제품을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언론연락처: 컬럼비아 홍보대행   커뮤니크   이서영 차장   02-788-7319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컬럼비아, 센스 있는 신학기·설 선물로 신상 백팩 제안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