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ODIS, 아시아 태평양 지역 AirDirect 네트워크에 운항 노선 추가

쿠알라룸푸르(KUL)를 상하이(PVG), 시드니(SYD)와 연결하는 주 단위 서비스

주간 추가 로테이션 : KUL-홍콩(HKG)-첸나이(MAA)-KUL 확대

모든 스케줄은 장기 전세기로 서비스

총 320톤의 화물 운송량 추가

쿠알라룸푸르, GEODIS Road Network와 통합된 멀티모달 허브로 베트남, 태국, 말레이시아, 싱가포르를 연결

뉴스 제공
GEODIS
2022-01-26 13:48
쿠알라룸푸르--(뉴스와이어)--글로벌 운송·물류 서비스 사업자인 GEODIS가 아시아 태평양(APAC) 역내 운항 노선 3개를 추가하며 자체 운영 네트워크인 AirDirect를 확대한다고 밝혔다.

쿠알라룸푸르에 새로운 거점을 마련한 자사는 항공 서비스와 함께 동남아시아 전역을 연결하는 Road Network 노선을 결합할 방침이다. 이런 멀티 모달 확장은 고객사가 원하는 공급망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운송 수단의 다양화를 강력하게 추진하면서 비롯됐다.

확대된 운항 노선은 쿠알라룸푸르를 홍콩, 첸나이, 시드니, 상하이와 연결하며 주당 320톤의 화물을 추가로 수송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전자상거래 급증에 따른 적재량 확보에 난항을 겪으며, 화물 수송률과 운임이 사상 최대를 기록한 지난해와 같은 공급망 부담 상황을 크게 줄일 전망이다.

특히 변이 바이러스 오미크론의 확산으로 동남아시아 전역에 걸쳐 항공기 지연 및 결항이 속출하며 항공 화물 수송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관측되는 가운데, GEODIS는 해당 지역에 원활하고 신뢰성과 효율성을 갖춘 항공 운송 서비스를 제공할 때 확장된 AirDirect 스케줄이 핵심적인 요소가 될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

새로 추가되는 노선은 쿠알라룸푸르 허브를 통해 중국, 말레이시아, 베트남 등에 위치한 주요 제조 업계 공장에서 생산되는 재화를 비롯해 아시아 전역에 걸쳐 콘솔 화물 진행을 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GEODIS의 3대 핵심 서비스인 AIRFLEX, AIRFAST, AIRSAVE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사별 니즈에 대응해 운송 소요 일자와 비용간 균형을 맞추는 다양한 옵션을 제시하게 된다.

GEODIS 아시아 태평양지사 대표 겸 최고경영책임자인 Onno Boots는 “확장된 육상 수송망으로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 태국, 베트남을 원활하게 연결하는 쿠알라룸푸르 멀티모달 허브는 항공 및 해상 화물 운송 흐름에 영향을 미치는 혼란 사태를 막는 한편, 고객사 화물이 동남아시아 전역에 도달할 수 있도록 하는 고도로 통합된 운송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이어 “갈수록 복잡해지는 공급망 환경이 산업 분야 전반에 걸쳐 물류 우선순위와 니즈에 영향을 미치는 현 상황을 고려했을 때 전략적 노선을 통한 통합 운송 보완은 어느 때보다 중요해지고 있다. GEODIS의 새로운 APAC 지역 내의 운항 노선은 높은 신뢰성과 혁신성을 갖춘 솔루션을 공급해 고객들이 전자상거래 붐에 대응하고, 장기적 사업 성장을 도모하도록 지원하기 위한 우리 회사의 지속적인 노력을 잘 보여준다”고 덧붙였다.

GEODIS 개요

GEODIS는 정상급 글로벌 공급망 운영사로 고객사가 물류 관련 문제를 해결하도록 지원한다. 성장에 초점을 맞춘 GEODIS의 서비스(공급망 최적화, 포워딩, 운송 주선, 계약 물류, 유통 및 배송, 내륙 운송)는 전 세계 170개 국가에 걸친 글로벌 네트워크에 힘입어 프랑스 1위, 전 세계 7위 자리에 올랐다. 2020년 기준 GEODIS의 임직원 규모는 4만1000여 명이며 매출액은 84억유로다.

웹사이트: https://geodis.com/kr/en

연락처

GEODIS
APAC Regional Strategic Marketing Director
Wee Wee Chia
이메일 보내기

GEODIS Press Engagement Team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