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청소년연맹, 해우리서 건전청소년 육성 위한 기부금 기탁 받아

출처: 한국청소년연맹
2022-01-25 17:03
한국청소년연맹와 해우리의 건전청소년 육성 기부금 전달식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1월 25일 -- 한국청소년연맹(총재 임호영)은 해우리(오유택 대표)가 건전청소년 육성 위한 기부금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해우리는 남도 요리를 기반으로 건강한 웰빙 식사 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2007년 강남 본점 해우리로 출발해 고객의 사랑과 각고의 노력 끝에 해초 요리 전문 1등 브랜드로 발전해 현재 전국 12개 매장이 운영되고 있다.

특히 생선회와 구이 등에 곁들여지는 음식으로 해초를 이용해 대중화에 앞장섰으며, 강남 브랜드라는 인식과 함께 고급화, 단독룸 구성으로 다른 업장과 차별화를 두고 운영하고 있다.

평소 청소년에 관심이 많았던 해우리 오유택 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힘들어하는 청소년의 꿈과 도전을 응원하기 위해 후원의 뜻을 모으게 됐다”고 말했다.

한국청소년연맹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시기임에도 건전청소년 육성을 위한 기부에 감사 인사를 전하고, 기부금으로 청소년들의 꿈과 건강한 성장을 위해 책임감을 갖고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한국청소년연맹은 청소년의 자기계발과 조화로운 성장을 지원하고 건강한 미래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설립된 청소년단체로 샛별단·아람단·누리단·한별단·한울회로 구성됐다.

한국청소년연맹 개요

한국청소년연맹(아람단·누리단·한별단·한울회)은 학교 교육과 상호 보완을 통한 건전한 미래 세대를 육성하기 위해 1981년 설립돼 ‘한국청소년연맹육성에관한법률(81.4.13 법률 제3434호)’에 의해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로부터 지원받으며, 학교를 기반으로 활동하고 있는 우리 고유의 청소년 단체다. 현재는 전국 19개 시도, 8000여 개 학교에서 29만여 명 회원이 활동하고 있으며, 서울시립중랑청소년수련관을 비롯한 전국 22개의 청소년 수련 시설을 운영하는 등 대한민국 최고의 청소년 사회교육 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올해로 창립 40주년을 맞아 청소년단체 활동뿐만 아니라 각종 사회공헌 활동 및 다양한 청소년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ya.or.kr
언론연락처: 한국청소년연맹   활동지진흥부   강소현 간사   02-2181-7488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한국청소년연맹, 해우리서 건전청소년 육성 위한 기부금 기탁 받아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