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VD 로봇, 에코랩의 글로벌 HAI 감염 예방 제품군에 합류

뉴스 제공
Blue Ocean Robotics
2022-01-26 09:00
오덴세, 덴마크--(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코로나19 변이 바이러스의 확산으로 UV-C 광선을 이용한 감염 방지 솔루션 수요가 늘고 있다. 이에 따라 해당 시장이 2021년부터 연평균 59.7% 성장해 2030년에는 189억4000만달러 규모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전 세계적인 원내감염(HAI) 증가도 감염 방지 솔루션 수요를 부채질하고 있다. HAI는 단순 감염에도 항생제 내성을 높여 사망자 수를 늘리는 주요 원인으로 지목된다.

자율 UV-C 소독 로봇이 표준 클리닝 및 소독 관행을 보완해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한 HIA를 해결하고 위생 요구 사항을 강화할 해법으로 등장했다. UVD 로봇은 UV-C 광원을 이용해 바이러스와 박테리아를 죽이는 모바일 자율 주행 로봇으로 감염 통제 및 예방을 보완하는 솔루션이다.

세계 감염 예방 솔루션 및 서비스 업계를 선도하는 에코랩(Ecolab)은 의료 시스템과 병원이 체계적 접근법으로 직원과 시설의 위생을 확보, 환자 결과를 개선하고 임상·운영·재정적 가치를 실현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다. 에코랩은 요양 병원, 입원·외래 진료소, 통원 수술 시설, 재활 치료소, 기타 의료 시설 등 의료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글로벌 감염 예방 솔루션 제품군에 UVD 로봇을 추가했다.

페르 줄 닐센(Per Juul Nielsen) UVD 로봇 최고경영자는 에코랩과의 협력은 UVD 로봇의 효과를 검증하는 사례라고 평가하며 “이번 협력으로 전 세계 의료 시설에 더욱 큰 혜택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UVD 로봇의 UV-C 소독 기술은 약 8~15분 안에 수술실을 소독한다고 덧붙였다.

UVD 로봇 이사회 의장 겸 블루 오션 로보틱스(Blue Ocean Robotics) 최고경영자인 클라우스 리사게르(Claus Risager)는 “UVD 로봇은 위치 재선정 문제를 해결하고 소독 사각지대를 최소화하는 한편 소독 절차에 대한 준수 및 효과 보고서를 연중무휴 실시간으로 작성해 제공한다”고 말했다.

UVD 로봇은 세계 전문 서비스 로봇 개발업계를 선도하는 블루 오션 로보틱스의 자회사다. 에코랩은 물, 위생, 감염 예방 솔루션 및 서비스를 통해 사람과 필수 자원을 보호하는 세계적 기업이다.

언론 보도용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bit.ly/3AwNkaY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256759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blue-ocean-robotic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블루 오션 로보틱스(Blue Ocean Robotics)
코넬리아 흐르트쇠이(Cornelia Hjortshøj)
+45 93 10 20 56
ch@blue-ocean-robotic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