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G 최신 기술 리뷰 보고서, 컴볼트 환경 관련 엑사그리드 계층화 백업 스토리지의 독보적 비용 절감 효과 조명… 데이터 중복 제거 기능 3배 높여

최신 ESG 리뷰에 따르면 엑사그리드와 컴볼트 조합으로 데이터 중복 부문 제거 및 손쉬운 관리 기능 3배 높아져

뉴스 제공
ExaGrid Systems, Inc.
2022-01-25 16:10
말버러, 매사추세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ESG의 최신 기술 검토 보고서 ‘엑사그리드와 컴볼트 조합: 간편한 관리로 중복 제거 비용 절감 극대화(ExaGrid with Commvault: Maximum Deduplication Savings with Easy Management)(저자: 케리 돌런(Kerry Dolan) IT 검증 수석 애널리스트, 크레이그 레도(Craig Ledo) IT 검증 애널리스트)에 엑사그리드와 컴볼트 백업 솔루션의 결합이 간편한 사용성과 비용 절감 효과를 구현함을 보여주는 엑사그리드 테스트에 대한 ESG의 검증 내용이 실렸다고 엑사그리드가 24일 발표했다.

엑사그리드(ExaGrid®)는 업계 유일의 계층화 백업 스토리지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적 기업이다.

컴볼트의 데이터 중복 제거 기능은 켠 상태로 유지할 수 있으며, 엑사그리드는 컴볼트의 중복 제거 기능을 3배 높인다.

ESG 보고서 인용

“엑사그리드와 컴볼트 모두 사용하기 쉽고 중복 부문을 없애 데이터를 더 효율적으로 저장할 수 있는 백업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그런데 엑사그리드와 컴볼트 솔루션을 결합해 중복제거 기능을 크게 강화할 수 있다는 사실은 상대적으로 덜 알려져 있다. 최대 20배에 이르는 증대 효과도 얻을 수 있다. 백업 스토리지 비용을 20배 절감할 경우 모든 예산을 크게 늘릴 수 있다.”

ESG의 검증 내용은 다음과 같다.

· 엑사그리드/컴볼트 솔루션 조합은 현실적이면서도 보수적으로 설계된 테스트 환경에서 15일간의 파일 데이터, VM웨어 VM, SQL 데이터베이스 백업이 포함된 123TB의 데이터 세트를 1/14 수준인 8.66TB로 줄였다.

· 조합 솔루션 배포와 관리는 단순하고 직관적이며 신속했다.

엑사그리드 계층화 백업 스토리지는 백업 소프트웨어와 백업 스토리지의 긴밀한 통합을 요한다. 컴볼트와 엑사그리드는 힘을 합쳐 까다로운 기업 환경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확장이 가능한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엑사그리드는 컴볼트 중복 제거와 함께 작동해 스토리지 소비를 최대 1/20로 줄여 컴볼트 환경의 스토리지 경제성을 개선한다. 컴볼트 중복 제거 기능을 단독으로 사용할 때보다 스토리지 비용을 3배 절약할 수 있다. 이 조합은 온사이트 및 오프사이트 백업 스토리지 비용을 크게 낮춰준다.

컴볼트의 중복 제거 데이터는 추가 중복 제거를 위해 엑사그리드 어플라이언스로 전송될 수 있다. 엑사그리드는 평균 1/5인 컴볼트의 중복 제거 비율을 최대 1/15로 높인다. 이로써 스토리지 공간을 300% 줄일 수 있다. 이로써 백업 스토리지 비용을 크게 절감할 수 있다. 또 컴볼트 중복 제거 기능이 ‘온’ 상태로 유지되므로 현재의 컴볼트 구성이 변경되지 않는다. 이 예에서 엑사그리드는 15:1 비율의 중복 제거 데이터를 오프사이트 장기 보존 및 재해 복구를 위해 두 번째 사이트에 복제할 수 있다. 추가 중복 제거를 통해 두 사이트 모두에서 스토리지를 절약하는 것 외에 WAN 대역폭도 절약할 수 있다.

빌 앤드루스(Bill Andrews) 엑사그리드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엑사그리드는 우리가 지원하는 백업 애플리케이션과의 통합을 최적화하기 위해 혁신을 부단히 추구한다”며 “이로써 고객이 사용하는 백업 애플리케이션에 독보적 이점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그는 “엑사그리드는 중복이 제거된 컴볼트 데이터를 추가로 중복 제거해 스토리지 절약을 극대화할 수 있었다”며 “새 보고서는 컴볼트 사용자가 설정을 변경할 필요 없이 이러한 작업이 잘 작동함을 보여준다”고 설명했다.

앤드루스 사장은 “현재 컴볼트 사용자와 추후 컴볼트 사용을 고려하는 사용자가 이 보고서를 읽고 엑사그리드가 백업 환경에 제공할 수 있는 스토리지 절감 효과를 고려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그는 “이와 별도로 엑사그리드는 컴볼트 중복 제거 기능이 꺼져 있을 때도 컴볼트 백업 및 복원 성능을 크게 높일 수 있다”며 “이 경우 엑사그리드는 똑같은 스토리지 절약 효과를 제공하지만, 백업 및 복원 성능이 크게 향상된다”고 강조했다. 이어 “엑사그리드는 컴볼트 고객에게 컴볼트 중복 제거 기능을 켠 상태로 유지하거나 성능 개선을 위해 오프 상태로 전환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엑사그리드(ExaGrid) 개요

엑사그리드는 독보적인 디스크 캐시 랜딩 존과 장기 보존 저장소, 확장형 아키텍처에 기반한 계층 백업 스토리지를 제공한다. 엑사그리드의 랜딩 존은 가장 빠른 백업과 복원, 즉각적인 VM 복구를 할 수 있다. 보존 저장소는 가장 저렴한 비용으로 데이터를 장기 보존한다. 엑사그리드의 확장형 아키텍처는 모든 어플라이언스를 포함해 데이터가 증가해도 고정 길이의 백업 창을 유지하므로 높은 비용의 전면적 업그레이드와 제품 노후화를 막는다. 엑사그리드는 네트워크에 연결되지 않은 계층, 삭제 지연, 불변의 개체 등을 통해 랜섬웨어 공격 복구를 돕는 유일무이한 이중 계층 백업 스토리지 접근 방식을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exagrid.com)나 링크트인을 참조하면 된다. 고객사의 엑사그리드 사용 후기와 백업 시간 단축 경험은 고객 성공 사례(https://bit.ly/3jesW7t)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Grid®는 엑사그리드 시스템즈(ExaGrid Systems, Inc.)의 등록 상표다. 다른 모든 상표는 각 소유권자의 자산이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원문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12400513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exagrid.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엑사그리드(ExaGrid)
메리 도메니첼리(Mary Domenichelli)
mdomenichelli@exagri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