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B, STX엔진에 ABB Ability™ Tekomar XPERT로 엔진 성능 최적화 혜택 제공

국내 엔진 제조사 STX엔진-ABB, 리셀러 계약 체결

STX엔진, ABB Ability™ Tekomar XPERT 디지털 솔루션 고객 옵션으로 제공

ABB 터보차징, 2019년부터 100대 STX엔진에 Tekomar XPERT 성공적 설치

Tekomar XPERT, 엔진 성능 최적화 및 운영비 절감 지원

뉴스 제공
ABB코리아
2022-01-25 10:00
서울--(뉴스와이어)--ABB 터보차징이 2021 국제조선 및 해양산업전(KORMARINE 2021)에서 STX엔진과 체결한 테코마 엑스퍼트(Tekomar XPERT) 신규 리셀러 계약에 따라 앞으로 STX엔진 고객사는 엔진 성능 최적화를 통한 연료 절감 및 운영비(OPEX) 절감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25일 밝혔다.

ABB 터보차징의 디지털 성능 최적화 플랫폼 Tekomar XPERT는 모든 엔진에 적용할 수 있으며, 고품질의 신뢰 높은 엔진 운전 데이터를 실행 가능한 통찰력으로 변환해 엔진 성능 최적화와 정비를 지원한다.

STX엔진 부품 서비스 영업사업부 김종귀 본부장은 “STX 엔진은 스마트 솔루션을 통해 더 친환경적인 사회로 가는 선두에 서고자 한다. 고객에게 Tekomar XPERT를 통해 제공할 수 있는 데이터 역량은 이런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2019년 파트너십이 시작된 이래 Tekomar XPERT는 지금까지 100대가 넘는 엔진 계약 패키지에 포함됐다. 우리는 Tekomar XPERT 솔루션에 대해 확고한 신뢰를 갖고 있다. Tekomar XPERT가 제공하는 고급 분석 및 자문 모델링을 통해 현재 시장에 출시된 최고의 디지털 엔진 성능 최적화 도구를 고객에게 제공, 엔진 성능 최적화 달성과 함께 연료 소비량과 배출가스를 저감할 수 있다고 믿는다”고 덧붙였다.

ABB 터보차징 디지털 솔루션 영업·마케팅·파트너십 총괄 마우로 디 미켈리는 “새로운 리셀러 계약은 STX 엔진과 고객에게 Tekomar XPERT 가치를 입증한다. 업계 최고의 엔진 제조사가 보이는 Tekomar XPERT 기능에 대해 확고한 지지이며, 우리는 STX엔진과 협력을 이어가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ABB Ability Tekomar XPERT는 브랜드·제조사에 상관없이 모든 선박용 엔진의 성능을 최적화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현재 선박 2000척 이상, 엔진 8000대 이상에 설치·적용돼 있다.

ABB 공정 자동화 개요

ABB 공정 자동화 사업은 공정 및 하이브리드 산업 자동화, 전기화, 디지털화에 앞장서고 있다. 고객에게 다양하고 폭넓은 제품과 시스템 및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며 업계 1위 분산 제어 시스템, 소프트웨어, 산업별 특화 제품은 물론 계측 및 분석기, 조선 해양 및 터보차저 제품을 포함한다. 전 세계 시장 2위 기업으로 깊은 전문 지식, 경험과 전문 기술을 통해 ABB 공정 자동화는 고객 경쟁력을 높이고 투자 수익을 개선하며 안전하고 스마트하며 지속 가능한 운영을 지원한다.

ABB 개요

ABB(ABBN: SIX Swiss Ex)는 글로벌을 선도하는 기술 기업으로 더 생산적이고 지속가능한 미래를 만들기 위해 사회와 산업의 변혁을 활성화하고 있다. ABB는 소프트웨어를 전기화, 로봇, 자동화, 모션 포트폴리오에 연결해 기술의 경계를 넓혀 새로운 단계로 성과를 끌어올린다. 130년이 넘는 우수한 역사와 함께 100여개국에서 10만5000명의 유능한 직원이 ABB의 성공을 주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bb.co.kr

연락처

ABB코리아
홍보부
김현주 이사
1588-99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