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드그린코리아, 설 명절 맞아 ‘숲길처럼’ 1000만원 물품 지원

수원 버드내노인복지관에 1000만원 상당의 피톤치드(편백수) 기부

김주한 메이드그린코리아 대표 “뜻 깊은 곳에 사용되길”

뉴스 제공
메이드그린코리아
2022-01-24 17:41
화성--(뉴스와이어)--친환경 특허 기업 메이드그린코리아(대표 김주한)가 수원 버드내노인복지관에 본사가 생산한 천연 피톤치드인 ‘숲길처럼’ 편백수 200박스(1000만원 상당)를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

메이드그린코리아는 ISO 9001, ISO 14001 품질 경영과 환경 경영 인증을 받았고, 인간의 건강을 위해 친환경 사회를 만들고자 끊임없이 기술을 개발하고 생산하는 사회적 기업이다. 또 피톤치드 원료를 이용한 먼지 억제제와 100% 천연 피톤치드를 생산하는 조달청 인증 기업으로, 최근 이웃에 대한 기부의 뜻을 밝히고 이를 실천에 옮겼다.

이날 기부한 천연 피톤치드 편백수는 강한 항균·살균·소독 기능이 있어 각종 바이러스를 30초 만에 99.9%를 사멸할 뿐 아니라 대장균, 살모넬라균, 녹농균, 황색포도상구균 박멸에 효과가 있다. 인공 화합물이 함유돼 있지 않아 인체에 무해하고, 피부 안전성 테스트와 안전 확인 대상 생활화학제품 표시 사항을 통과했다. 또 편백수의 방향·탈취 기능은 겨울에 밀폐된 공간에서 생활하는 경우가 많을 때 실내 불쾌한 냄새를 원인부터 제거하고, 숲에서 나는 향을 느낄 수가 있어 우리 생활 환경을 개선하는 데도 큰 도움이 된다.

최근 코로나19 오미크론 감염 확산세가 지속되고 있으며 설 명절 등 가족들의 집합이 예상되는 가운데 편백수가 바이러스에 취약한 노인, 장애인 및 취약계층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메이드그린코리아는 설 명절을 앞두고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하는 마음으로 기부하게 됐다며 이번 기부를 통해 우리 지역의 코로나19가 안정화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라며 후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한편 변경숙 버드내노인복지관장은 “어려운 시기에도 버드내노인복지관과 함께한 김주한 대표의 따듯한 마음에 감사하다”며 “취약계층 돌봄에 최선을 다해 지역 내 사회 안전망 구축의 중추적인 받침돌이 되겠다”고 말했다.

연락처

메이드그린코리아 홍보대행
대한민국인재연합회
정희윤
031-214-7105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메이드그린코리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