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학사, 새로운 개념의 초등 교재 ‘못말리는 공부왕’ 출간

뉴스 제공
지학사
2005-11-02 09:39
서울--(뉴스와이어)--지학사(대표 권병일, www.jihak.co.kr)는 초등학생을 위한 새로운 개념의 학습교재 ‘못말리는 공부왕’ 시리즈를 출간하고 본격적으로 초등 교재 시장에 진출했다.

‘못말리는 공부왕’은 한 권으로 한 학기의 모든 학습이 가능할 수 있게 한 토탈 솔루션(Total Solution) 개념의 학습 교재이다. 특히 40년간 한국 교육 출판을 선도해 왔고 한국교육산업대상을 수상한 (주)지학사의 노하우와 역량을 결집시켜 만들었기 때문에 그 완성도와 효과가 매우 뛰어나다.

‘못말리는 공부왕’은 개념서·평가서·해설집이 한 권에 모두 들어 있는 3책 분리 시스템이며, 학습 효과를 높이기 위해 풍부한 일러스트와 자세한 해설이 수록되어 있다. 본책 이외의 다양한 부록은 심도 있는 학습과 함께 서술형·논술형 평가를 완벽하게 대비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되도록 개발되었다.

그리고, ‘못말리는 공부왕’ 수학 시리즈에는 ‘동영상 강의, 중간·학기말 문제, 수학게임’으로 구성된 교육용 CD가 들어 있어 초등학생과 학부모에게 좋은 반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재미있는 브랜드명과 함께 어린이에게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 중의 하나인 ‘스폰지밥’을 표지 모델로 내세워 공부를 싫어하는 아이도 흥미를 가지고 공부할 수 있도록 하였다.

한편, (주)지학사는 ‘못말리는 공부왕’의 성공적인 런칭을 위해 각종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통한 대대적인 홍보를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못말리는 공부왕’ 세트 구매시 영어 학습을 위한 ‘보글보글 스폰지밥’ DVD 타이틀과 영한 완역 대본을 무료로 받을 수 있고, 12월부터는 대형 서점에서 구매자를 대상으로 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11월 3일부터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를 대상으로 교재에 대한 피드백과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맘스쿨(www.momschool.co.kr)과 제휴하여 주부 체험단 350명을 공모해 운영할 예정이다.


지학사 개요
지학사(대표 권준구)는 1965년 창립 이래, 교육 문화의 가치를 창조하고 미래를 책임질 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정성을 쏟아 왔다. 지학사의 사업 분야는 크게 교과서, 참고서, 독서평설, 북트리거, 아르볼 다섯 가지로 나뉜다. 지학사는 제2차 교육과정부터 현재까지 교과서를 발행하며 공교육의 이념과 대한민국 교과서의 기준을 제시해 왔으며, 2001년부터는 국정 교과서 발행사로 선정되어 공교육의 질 향상이라는 확고한 교육 철학을 이어나가고 있다. 참고서 분야에서도 1965년 11월 ‘하이라이트’ 시리즈를 시작으로 ‘풍산자’, ‘기출의 고백’, ‘개념풀’ 등의 시리즈를 출간하며 교사와 학생들이 나아가야 할 학습 방향을 제시하고 든든한 지식 동반자의 역할을 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국내 최장수 청소년 월간지 ‘독서평설’, 청소년 단행본 브랜드 ‘북트리거’, 어린이 단행본 브랜드 ‘아르볼’을 통해 아동과 청소년들이 다양한 시선으로 세상을 바라보고 올바른 독서 문화를 조성하도록 애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jihak.co.kr

연락처

(주)지학사 기획부 김경훈 과장 02)330-5296, 016-235-65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