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안대학교 축구부 창단, 예비 장안인·학부모 간담회 개최

대한축구협회 창단 승인, 정시 및 자유 입학제를 통한 선수단 모집
이규준 감독 영입, 대학 리그를 넘어 유럽 리그로 진출하는 인재 양성 목표
출처: 장안대학교
2022-01-18 17:00
장안대학교가 장안대학교 축구부에 지원한 예비 장안인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간담회를 개최했다
화성--(뉴스와이어) 2022년 01월 18일 -- 장안대학교(총장 김태일)가 2022년 1월 교내 자아실현관에서 장안대학교 축구부에 지원한 예비 장안인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장안대학교 축구부는 2021년 12월 10일 대한축구협회의 창단 승인을 받은 U리그 신규 참가팀으로, 2022학년도부터 운영될 예정이다. 또 창단 감독으로는 2022년부터 10여년간 대한축구협회 기술위원을 역임한 이규준 감독을 영입했다.

이 감독은 동북중, 장훈고, 열린사이버대 등에서 지도자 생활을 하며 23세 이하 대표팀 김은중 코치, 수원 FC 양동현 선수, 전북 현대 문선민 선수, 김천 상무 이영재 선수 등 60여명의 프로 선수를 키워낸 역량 있는 축구인이다.

김태일 총장 주관으로 진행된 이번 간담회에서 예비 장안인 선수들과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학교 비전, 축구부 운영 및 장기 발전 방안을 설명하고 기숙사, 학생 식당, 체육 시설 등을 설명했다.

시민 사회 원로로서 숱한 사회적 갈등을 조정한 김태일 총장의 추진력과 국내 프로팀, J리그, 유럽 리그 등에 진출해 활동하는 여러 프로 선수를 배출한 이규준 감독의 역량이 결합해 어떤 시너지를 만들어 낼지 결과가 주목된다.

이규준 감독은 “대학 리그를 넘어 유럽 리그에서도 영향력 있는 선수를 키워내는 것이 새로운 목표가 됐다”며 “선수들 성장을 위해 다양한 형태로 지도할 계획이며, 많은 응원과 격려를 부탁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태일 장안대학교 총장은 “영남대에서 교무처장으로 재직하던 당시 축구부가 김병수 감독의 지도로 전국 최강으로 발돋움하던 것을 곁에서 지켜봤다”며 “장안대학교를 대표하는 스포츠팀이 교내외 구성원과 지역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전국 최상위권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선수단을 격려했다.

한편 장안대학교 축구부 입단을 원하는 학생들은 정시 및 자유 입학제를 통해 입학할 수 있다.

장안대학교 개요

장안대학교는 전문 직업인 양성을 사명으로 하는 교육 기관으로, 1979년 개교 이래 꾸준히 성장해 학사 학위 과정 15개 학과와 전문 학사 학위 과정 30개 학과에 7000여명의 재학생이 14만여평의 쾌적한 환경 속에서 생활하며 글로벌 시대에 국가에 필요한 인재를 양성하는 국내 최고 직업 교육의 산실로 거듭나고 있다.
언론연락처: 장안대학교   기획처   안예림   031-299-363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장안대학교 축구부 창단, 예비 장안인·학부모 간담회 개최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